캡콤은 3월 2일,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6F 더 코너에서 '몬스터 헌터 와일즈' 발매 기념 이벤트를 열었다. 많은 헌터들이 지난 2월 28일 출시된 '몬스터 헌터 와일즈'에 푹 빠져있는 만큼, 행사장에도 많은 헌터들이 방문해 활기찬 모습을 보였다. 그 현장을 카메라에 담아봤다.
이날 몬스터 헌터 와일즈 발매 기념 이벤트에서는 제품판 시연 플레이, 포토존 기념사진 촬영, 메인 스테이지 이벤트 등 3가지 콘텐츠가 진행됐다. 마련된 공간 규모에 비해 방문객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행사장 근처는 금방 인산인해를 이뤘다.
서울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6층 한켠에 몬스터 헌터 와일즈 발매 기념 행사장이 들어섰다
이날 행사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되기도 했다
먼저 제품판 시연 플레이는 PS5 버전 제품판을 30분간 플레이할 수 있는 코너로, 시연 참가자에게는 '동반자 아이루' 오리지널 스티커를 증정된다. 포토존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SNS에 포스팅하면 메인 몬스터 '얄슈베르도' 몬스터 아이콘 스티커를 증정한다.
동반자 아이루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돼 있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츠지모토 프로듀서와 함께하는 유저 참여형 챌린지 퀘스트가 진행됐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멀티 플레이를 통해 지정 무기 및 방어구를 착용한 채 지정된 몬스터를 20분 내 토벌하는 도전 과제를 수행해야 하며, 참여만해도 '오리지널 파우치백'을 수령할 수 있다. 만약 시간 내 토벌에 성공한 경우 추가로 '몬스터헌터 와일즈 심볼 T셔츠'를 추가로 수령할 수 있다.
관련하여 츠지모토 프로듀는 "가끔 한국을 방문하긴 했지만 이렇게 유저분들과 한자리에 모이는 이벤트는 거의 없었다."라며 "생각한 것보다 정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너무나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츠지모토 프로듀를 기다리고 있는 수 많은 헌터들
관객석에서 어김없이 들려오는 대화. "아, 눈 부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