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고 게임웍스, 하이-파이 러쉬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미카미 신지 & 디렉터: 존 요하나스 탱고 게임웍스 게임 디자이너 / 하이-파이 러쉬 게임 디렉터, 존 요하나스 이 게임이 있게 허락한 베데스다의 모든 분들, Xbox가 이렇게 복잡한 출시를 준비해 준 것, 특히 처음 이것이 있게 허락한 제 상사를 포함해 탱고의 모든 팀에게 감사드립니다.
재밌는거 만들어줘서 나도 감사함
해보니까 왜 칭찬이 자자한 지 알겠더라. 고스트 와이어는 실망했는데 하이파이 러시는 대만족. 편견 없이 반드시 해봐야 할 게임이라고 생각하네요.
게임패스로 해보고 아 이건 도저히 안되겠다... 바로 스팀가서 구입했습니다. 이정도 재미의 게임이 이정도 가격이면 바로 사줘야지 하면서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스팀덱에서 편하게 하고 싶기도 하고요. 사는 김에 디럭스로 구입했습니다. 진짜 개존잼.
다이렉트 영상에서 미카미 신지가 존 요하나스에게 ' 이것은 너의 게임이다 ' 라고 코멘트 했던 것 같은데... 그 때 참 멋있었음.
홍보 없이 좋은 게임을 겜패스에 입점시키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실험한거 아닐지... 뇌피셜임 ㅎㅎ
재밌는거 만들어줘서 나도 감사함
해보니까 왜 칭찬이 자자한 지 알겠더라. 고스트 와이어는 실망했는데 하이파이 러시는 대만족. 편견 없이 반드시 해봐야 할 게임이라고 생각하네요.
자신이 있으니 저렇게 밀어 붙힌거 같기도 하고
근데 아떤 사정이었는지는 궁금하네요 ㅋㅋ 마케팅 한번 안하고 갑툭튀 하는경우가 매우 드문데
하루마루
홍보 없이 좋은 게임을 겜패스에 입점시키면 어떤 결과가 나올지 실험한거 아닐지... 뇌피셜임 ㅎㅎ
엑박 봉인 했던 유저들이 엑박을 키고 있음
사전리뷰나 매체의 홍보효과와 그냥 게임패스에 바로 입접하는 효과 비교 해 볼 좋은 기회이긴 하네요. 이게 호응이 좋았으니 앞으로 게임성에 자신 있으면 딱히 홍보 안하고 바로 발매 해서 홍보비 확 줄일 수 있을 것도 같고 다른 게임회사에도 돈을 받고 홍보가 된다는 인식을 심어 줄수도 있고.
게임패스로 해보고 아 이건 도저히 안되겠다... 바로 스팀가서 구입했습니다. 이정도 재미의 게임이 이정도 가격이면 바로 사줘야지 하면서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스팀덱에서 편하게 하고 싶기도 하고요. 사는 김에 디럭스로 구입했습니다. 진짜 개존잼.
이왕구매하실꺼 액박에서 구매하면 엑박진영 한글화도 좀 신경써주지 않을까 싶네요
스팀덱으로 한다잖아요
스팀으로 구매하면 엑박 퍼스트파티를 엑박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것에 비하면 마소가 30% 수수료 손해를 보긴 하겠지만, 그래도 스팀에서 국내 판매량이 높은것도 좋은 소식인건 마찬가지이기에 현지화에 신경은 써줄듯 합니다
게임패스 구독만으로도 MS 많이 도우시고 있는 거 같은데요. 본인이 실천하시면 되죠
ㅋㅋㅋㅋ진짜 별 걸 다 참견 ㅋㅋㅋㅋ
너나 잘 하세요.
신규IP가 가지는 불안감에다 기존 이블위딘을 기대하는 팬들이 가지는 기대감에 대한 압박도 있을꺼고 오히려 깜짝 공개해서 더 잘된거 같음.
다이렉트 영상에서 미카미 신지가 존 요하나스에게 ' 이것은 너의 게임이다 ' 라고 코멘트 했던 것 같은데... 그 때 참 멋있었음.
솔까말 영상 봤을땐 긴가민가 했는데, 직접 해보니 장난 아니더이다.
좐형아 회사생활 잘하시네 ㅋㅋㅋ
라그나로크도 졸라 꾸역꾸역 숙제하듯 엔딩보고 요즘 뭘 해도 재미가 없는데 평을 보니 유쾌하게 할 수 있을거같아 기대되네요
라그나로크 그게 정상인듯 요새 aaa게임 현주소를 보여준 게임이었음 평점 잘받아서 더더욱
라그나로크가 aaa게임 현주소면 허들이 존나 높은건데;;
확장팩과 후속 시리즈도 계속되길
덩치크고 타성에 푹젖은 후진게임이 난립하는 세상에 존재자체로 신기한 포지션이네
패키지는 안내주려나?
정말 본인이 만들고 싶은 게임을 만든 느낌. 데메크에 리듬액션을 끼얹은 듯한 작품인데 간만에 게임 같은 게임 나왔구나 싶네요.
게임분량 10시간 정도 되던데 잘 뽑은듯
겜 그래픽부터 ui ux 진짜 취향저격입니다. 초반 리듬 맞추는 튜토리얼이 약간 순서가 뒤바뀐 듯한 느낌이 있는것 빼곤 좋드라구요.
마케팅을 게임패스로 하는 셈이니
플스나 스위치로 나왔으면 좋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