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 홀딩스는 2월 3일, 2023년 3월기 3분기(2022년 10~12월)에 있어서의 HD(High-Definition)게임의 매출액에
대해 전년 동기 대비 10.4% 증가한 287억엔이었다는 것을 밝혔다.
이 회사에서는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7 리유니온'과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스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
'드래곤 퀘스트 X 눈뜨는 다섯 종족 오프라인' 등 신작 타이틀을 발매하고 있어 이들이 공헌한 것 같다.
다만 이미 보도했듯이 1분기부터 누계로는 감수였다. 2분기, 3분기는 20.8% 증가, 10.4% 증가로 증수로 되어 있으며,
1분기 52.2%의 감수가 울린 모습이 되고 있다.
작년 3분기임. 드퀘,파판CC로 수익본거 포스포큰이 말아먹을 예정
기사 내용은 2022년 10~12월 매출액이고 포스포큰은 올해 1월 발매 신작이라 아예 관련 없어요
소니 투자 받아서 스퀘어가 그 돈 다 손해는 아님
우리나라 얘긴가요? 10만장은 팔릴까 싶은데...
제발 좀 내줘 ㅜ ㅜ
오~ 포스포큰은 말아먹었는데 딴겜들이 선방했나보네
우타타네
기사 내용은 2022년 10~12월 매출액이고 포스포큰은 올해 1월 발매 신작이라 아예 관련 없어요
우타타네
작년 3분기임. 드퀘,파판CC로 수익본거 포스포큰이 말아먹을 예정
일본은 회계년도가 3월 31일까지라 영향이 있어요. 포스포큰때문에 22년 매출 타격 좀 받을꺼 같네요.
3분기여.. 일본은 기말이 3월말이라 올해 들어서 난 수익은 4분기임
일본안판매량가지고 쓴듯한데…
이제 일본 내수 판매량만으론 제작비 회수 어렵다고 몇년전 부터 이야기가 나왔어요. 물론, 작년에 나온 스퀘어 게임들은 대부분 저예산 외주작이라 대부분 제작비 회수를 할겁니다.
스퀘어는 자기들이 잘하는거에 집중해줬으면 괜히 서양인들 입맛에 맞출려고하지말고
16도 뭔가 위쳐같아요 예전 파판 같지가 않고 진짜 양키센스 넘 재미없내요 화면만 봐도 느끼해서 머리아픔
삭제된 댓글입니다.
와사비맛쌈무
이녀석 수익으로 회수한다니 그야말로 손해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와사비맛쌈무
우리나라 얘긴가요? 10만장은 팔릴까 싶은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와사비맛쌈무
소니 투자 받아서 스퀘어가 그 돈 다 손해는 아님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와사비맛쌈무
제발 좀 내줘 ㅜ ㅜ
근데 HD 게임이 먼가요? 해상도 말할때 쓰는 그 HD?
프론트미션은 언급도 안하네 ㅋㅋ
으이그 파판15 dlc나 끝까지 하지 포스포큰 만들지말고
dlc 실적이 저조해서 엎은거죠. 대다수는 엔딩 보고 관심 끊었다는거. 미완성작을 본편 가격 필적하는 유료dlc팩 팔아서 완성한다는거 자체가 이미지에 전혀 좋을게 없고요
코카콜라회사가 콜라는 안만들고 자꾸 커피랑 오렌지쥬스 파니깐 매출감소하지 걍 환타같은 존재인 페러사이트 이브나...파판10 리메이크만 해줘도 돈 많이 벌것을 쓸데없이 서양에서 돈을 회수 해야한다는 강박때문에 어벤져스나..포스포큰 같은 서양비위 맞추는 게임 만드니 유비처럼 되어가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