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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렌의 자만이었을까, 시간과 예산을 충분히 주지 않은 크래프톤의 욕심이었을까?
예산은 1200억이었음 충분함
2년은 좀 짧았어요. 1년 더해서 3년은 줬어야 한다고 봅니다.
게임 테마로 공포를 강조해놓고 공포를 오히려 반감시키는 전투시스템이 굉장히 아이러니했음...
확실히 한국산 SF호러 게임은 제대로 된 게임이 없었음. 데스 스페이스 원작을 하거나 리메이크 나오면 데스 스페이스 리메이크를 하고 말지.
고전겜 제피는 있긴하네요.(물론 2는 제외.)
일부 스트리머가 깔거면 사서 해보고 까라 쉴드 슬쩍 치긴 하던데 정작 하는 본인도 그렇게까지 재밌어보이진 않았음 한방컷이 너무하더라 ㄹㅇ
스트리머하는거 봤는데 라스트 보스 패턴이 두개인거 보고 너무하다 싶었음... 원거리 공격은 맞았을 때 피도 거의 안달던거 보면 패턴 한개라고 봐도 무관할 정도
애초에 공포겜이랑 액션성 있는 근접전투는 어울리지 않는다
첫 공개부터 "이거 데드 스페이스랑 너무 비습한데"했었음 정신적 계승은 ㅈㄹ 정신승리나 안하면 다행
데슾 개발자랑 개발진들 데려와서 만든걸로 알아요. 개발 시간 2년을 줘서 시간이 너무 짧았음.
어줍짢은 SF호러보다 차라리 복싱게임을 만들었으면 이만큼 욕먹진 않았을듯.
어떻게든 차후 업뎃으로 버그, 최적화문제.. 시즌 패스 컨텐츠까지 잘 내놓고해서, 장기적으로 개발비라도 회수하는 쪽으로 가야지..
데슾 정도는 기대하지 말고 호러향 첨가 SF 라고 생각하면 할만함.. 예구자들이야 기대 많이 했으니 실망이 크지만 아직 구매 안하신 분들은 기대감 살짝 내려놓고 세일 할 때 하시면 그럭저럭 재밌게 하실 겁니다.
호러향 첨가 SF 격투게임..
명작은 배가 쳐 고플때 나온다. 배 쳐 부른놈들은 명작이아니라 돈떡칠한 괴작만 나올 뿐
칼리스토 프로토콜: 망했어요. 도깨비, 붉은사막: 소식불명...(사실상 잠정 개발취소.) 이로써 남은 기대작은 두 개...
수작으로 잘나왔어도 제2의 배그가 될 순 없죠 이런 잔인한 공포 게임은 대중적인 장르가 아닌데
원거리 전투가 메인이고 근접 전투를 생각보다 공 들여 만들었구나~ 하는 사이드인 줄 알았는데 근접 원툴로 갈 줄 몰랐지..
[수인] 다음편이 뜨긴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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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테마로 공포를 강조해놓고 공포를 오히려 반감시키는 전투시스템이 굉장히 아이러니했음...
글렌의 자만이었을까, 시간과 예산을 충분히 주지 않은 크래프톤의 욕심이었을까?
호러향 첨가 SF 격투게임..
데슾 정도는 기대하지 말고 호러향 첨가 SF 라고 생각하면 할만함.. 예구자들이야 기대 많이 했으니 실망이 크지만 아직 구매 안하신 분들은 기대감 살짝 내려놓고 세일 할 때 하시면 그럭저럭 재밌게 하실 겁니다.
수작으로 잘나왔어도 제2의 배그가 될 순 없죠 이런 잔인한 공포 게임은 대중적인 장르가 아닌데
글렌의 자만이었을까, 시간과 예산을 충분히 주지 않은 크래프톤의 욕심이었을까?
예산은 1200억이었음 충분함
2년은 좀 짧았어요. 1년 더해서 3년은 줬어야 한다고 봅니다.
게임 테마로 공포를 강조해놓고 공포를 오히려 반감시키는 전투시스템이 굉장히 아이러니했음...
확실히 한국산 SF호러 게임은 제대로 된 게임이 없었음. 데스 스페이스 원작을 하거나 리메이크 나오면 데스 스페이스 리메이크를 하고 말지.
고전겜 제피는 있긴하네요.(물론 2는 제외.)
일부 스트리머가 깔거면 사서 해보고 까라 쉴드 슬쩍 치긴 하던데 정작 하는 본인도 그렇게까지 재밌어보이진 않았음 한방컷이 너무하더라 ㄹㅇ
스트리머하는거 봤는데 라스트 보스 패턴이 두개인거 보고 너무하다 싶었음... 원거리 공격은 맞았을 때 피도 거의 안달던거 보면 패턴 한개라고 봐도 무관할 정도
애초에 공포겜이랑 액션성 있는 근접전투는 어울리지 않는다
첫 공개부터 "이거 데드 스페이스랑 너무 비습한데"했었음 정신적 계승은 ㅈㄹ 정신승리나 안하면 다행
데슾 개발자랑 개발진들 데려와서 만든걸로 알아요. 개발 시간 2년을 줘서 시간이 너무 짧았음.
어줍짢은 SF호러보다 차라리 복싱게임을 만들었으면 이만큼 욕먹진 않았을듯.
어떻게든 차후 업뎃으로 버그, 최적화문제.. 시즌 패스 컨텐츠까지 잘 내놓고해서, 장기적으로 개발비라도 회수하는 쪽으로 가야지..
데슾 정도는 기대하지 말고 호러향 첨가 SF 라고 생각하면 할만함.. 예구자들이야 기대 많이 했으니 실망이 크지만 아직 구매 안하신 분들은 기대감 살짝 내려놓고 세일 할 때 하시면 그럭저럭 재밌게 하실 겁니다.
suny7760
호러향 첨가 SF 격투게임..
명작은 배가 쳐 고플때 나온다. 배 쳐 부른놈들은 명작이아니라 돈떡칠한 괴작만 나올 뿐
칼리스토 프로토콜: 망했어요. 도깨비, 붉은사막: 소식불명...(사실상 잠정 개발취소.) 이로써 남은 기대작은 두 개...
수작으로 잘나왔어도 제2의 배그가 될 순 없죠 이런 잔인한 공포 게임은 대중적인 장르가 아닌데
원거리 전투가 메인이고 근접 전투를 생각보다 공 들여 만들었구나~ 하는 사이드인 줄 알았는데 근접 원툴로 갈 줄 몰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