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event/skarner-abilities-rundown/
14.7 패치에서 스카너의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와 함께 협곡을 뒤흔들어 보세요!
스킬
스카너의 기본 공격, Q - 부서진 대지, Q - 지반 돌출, R - 꿰뚫기는 전율 중첩을 일정 시간 적용합니다. 전율 중첩이 최대로 쌓이면 적들이 지속시간에 걸쳐 체력에 비례한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Q - 부서진 대지
스카너가 대지에서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바위를 뜯어내서 강력한 투사체로 던질 수 있습니다.
Q - 지반 돌출
스카너가 대지에서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바위를 뜯어내서 강력한 투사체로 던질 수 있습니다.
W - 대지의 수호자
스카너가 보호막을 얻고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내보내며 챔피언 적중 시 보호막 흡수량이 늘어납니다.
E - 이쉬탈의 격돌
스카너가 돌진해 지형을 통과합니다. 챔피언 또는 몬스터와 충돌하면 벽에 처박아서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R - 꿰뚫기
스카너가 꼬리를 후려쳐 적 챔피언들을 제압합니다.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스카너는 저항하지 못하는 대상을 끌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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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7 패치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난 스카너가 협곡에 등장한다. 게임 내 스킬과 플레이스타일, 아트와 게임 내 모델, 룬테라 세계 안에서의 설정 등에 대한 변경 사항으로 이루어진 총체적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시각 효과 및 게임플레이 업데이트로 사랑받는 챔피언을 현대화하는 동시에 챔피언 특유의 핵심 정체성과 기획 요소를 충실하게 반영하고자 한다.
고대의 브래컨 스카너는 이쉬탈의 지배 계급인 윤 탈의 창시자 중 한 명으로서 추앙받으며 이쉬탈을 고립 지역으로 유지함으로써 바깥세상으로부터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의지가 확고하다. 이러한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는 윤 탈 구성원이 늘어남에 따라 나날이 심해지는 불신에 시달리는 스카너는 이쉬탈과 주민의 안전을 위해서라면 어떤 대가든 치를 것이다.
기본 지속 효과 - 진동의 가닥
스카너의 기본 공격과 Q - 부서진 대지, Q - 지반 돌출, R - 꿰뚫기 등의 스킬은 적에게 전율 중첩을 적용한다. 전율 중첩이 3회 쌓인 적은 최대 체력에 비례한 지속 피해를 입는다.
Q - 부서진 대지/지반 돌출
스카너가 땅에서 바위를 뜯어내고 다음 3회의 기본 공격을 강화해 추가 피해, 사거리, 공격 속도를 부여한다. 3번째 기본 공격 시 바위로 대상을 강타해 둔화시키며 큰 추가 피해를 입히고 강화 효과가 사라진다.
스카너가 지반 돌출을 재사용하면 적중 시 박살 나는 바위를 투사체로 던질 수 있으며 바위에 처음으로 맞은 적은 똑같이 둔화되며 같은 양의 피해를 입고 강화 효과가 사라진다.
W - 대지의 수호자
스카너가 보호막을 얻고 지면을 내리쳐 피해를 입히는 충격파를 내보내서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 효과를 적용한다.
E - 이쉬탈의 격돌
스카너가 지형을 무시하면서 앞으로 돌진해 처음으로 충돌하는 적 챔피언이나 대형 몬스터를 잡는다. 스카너는 대상을 든 채로 짧은 거리를 이동할 수 있으며 지형과 충돌하면 대상이 피해를 입고 기절한다.
R - 꿰뚫기
스카너가 최대 3명의 적 챔피언을 꿰뚫어서 피해를 입히고 제압한다. 스카너가 잠시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며 효과가 끝날 때까지 적 챔피언들을 끌고 다닌다.
대지룬 스카너
사막의 수호자 스카너
우주 전갈 스카너
*전투 기계 알파 스카너 스플래시 아트는 아직 공개가 안된듯합니다.
와 3제압은 ㄷㄷ
선딜이 있어서 대처하기는 더 편해졌네요... 그래도 벽 넘는 건 좋다
w 이속은 없어진건가
궁은 대처가쉬워진만큼 강화한것같은데,돌진 성능 개쩌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