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게이 얼굴도장
추천 30
조회 62051
날짜 2020.05.03
|
pupki-pupki
추천 23
조회 47130
날짜 2020.05.03
|
블랙워그래이몬
추천 7
조회 16086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1
조회 14991
날짜 2020.05.03
|
죄수번호-20002
추천 19
조회 45250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0
조회 101795
날짜 2020.05.03
|
루리웹-8648505755
추천 60
조회 54085
날짜 2020.05.03
|
のぞえり 硝子の花園
추천 0
조회 8336
날짜 2020.05.03
|
Crabshit
추천 32
조회 51050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5996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5
조회 45494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14
조회 27432
날짜 2020.05.03
|
????
추천 0
조회 10544
날짜 2020.05.03
|
Aoi tori
추천 52
조회 53499
날짜 2020.05.03
|
호노베리
추천 9
조회 18941
날짜 2020.05.03
|
페도필리아 죽인다
추천 72
조회 59075
날짜 2020.05.03
|
루리웹-4461750988
추천 23
조회 26711
날짜 2020.05.03
|
귀여운유게이쨩
추천 0
조회 7536
날짜 2020.05.03
|
촉툴루
추천 40
조회 24478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0
조회 5135
날짜 2020.05.03
|
쎆쓰드릴황달
추천 169
조회 89801
날짜 2020.05.03
|
루리웹-7446237552
추천 3
조회 11823
날짜 2020.05.03
|
나유타
추천 0
조회 4292
날짜 2020.05.03
|
둥근테 안경
추천 21
조회 29921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4
조회 14093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7071
날짜 2020.05.03
|
사진이사진일픽쳐
추천 110
조회 84309
날짜 2020.05.03
|
앨릿 마가린
추천 1
조회 8924
날짜 2020.05.03
|
본문
BEST
저건 저런 바닥깐 사람이 잘못한거
도요타 미국 리콜사태때 사망사고 원인이 저거
저도 아버지 차 운전하면서 저런적 있는데 저 이미지 덕분에 살았음
시동끄면 핸들 잠겨서 더 위험해용...
억울하긴.. 바닥 매트가 순정인데 저렇게 끼이는건 설계 오류야.
와 ㄷㄷ
순정패드인데 고정이 안 되서 밀린 거라 토요타가 잘못한 거 맞음. 그 사소한 실수가 몇 명의 목숨을 앗아갔는데.
브레이크가 더 강합니다. 자동변속 차량은 엔진과 바퀴가 기어로 직접 연결된 것이 아니라 액체인 유압 미션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냥 엔진만 헛돌고 맙니다. 수동변속 차량은 바퀴와 엔진이 일명 삼발이라고 하는 미션 디스크로 연결되어 있고, 브레이크와 엑셀을 동시에 밟으면 삼발이에 손상은 오겠지만 헛돌면서 차는 나가지 않습니다. 파킹 기어로 차가 절대 서지 않습니다. 그런 일 했다가 큰 일 납니다. 파킹 기어는 유압이 아니라 기계적으로 기어를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차가 달릴 때 파킹 기어로 바꾸면 차량 미션이 망가지거나 차량이 제어 불가능한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굳이 해야한다면 이머전시 브레이크(핸드 브레이크)나 저단의 엔진 브레이크로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뭐? 돌.았냐? 설계미스로 몇명이 죽었는데!
그 당시 사고가 도요타에서 준 순정 발매트 쓰다 저리된건데 그 발매트이 고정발판이 아니라서 저리 된거고 그 이후부터 1열에 들어가는 발매트는 반드시 고정이 되도록 발판엔 구멍을 뚫고 차 바닥엔 고정용 핀을 달도록 되었음
와 ㄷㄷ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루리웹-8256630415
시동끄면 핸들 잠겨서 더 위험해용...
4탄
난 반대로 알고있음 둘다 밟으면 차가 안나감
루리웹-8256630415
그럼 핸들 조작이 안 되니까 피할 방법이 사라지잖아.
루리웹-8256630415
운전 열심히 배워야겠다 너는
루리웹-8256630415
시동 끄면 핸들 잠기고 브레이크 잠겨서 더 위험함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4탄
브레이크가 더 강합니다. 자동변속 차량은 엔진과 바퀴가 기어로 직접 연결된 것이 아니라 액체인 유압 미션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냥 엔진만 헛돌고 맙니다. 수동변속 차량은 바퀴와 엔진이 일명 삼발이라고 하는 미션 디스크로 연결되어 있고, 브레이크와 엑셀을 동시에 밟으면 삼발이에 손상은 오겠지만 헛돌면서 차는 나가지 않습니다. 파킹 기어로 차가 절대 서지 않습니다. 그런 일 했다가 큰 일 납니다. 파킹 기어는 유압이 아니라 기계적으로 기어를 고정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차가 달릴 때 파킹 기어로 바꾸면 차량 미션이 망가지거나 차량이 제어 불가능한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굳이 해야한다면 이머전시 브레이크(핸드 브레이크)나 저단의 엔진 브레이크로 속도를 줄여야 합니다.
넌 가정교육부터 다시 배워야겠다.
루리웹-8256630415
아하 난 위에글을 엑셀 계속 밟혀서 주행중으로 봤으
와 잘 안다 너 차야?
이말맞 나는 다 어디서 주워들은거라 괜히 내가 쓴글에 잘못알고 피해 안보길
저도 아버지 차 운전하면서 저런적 있는데 저 이미지 덕분에 살았음
저건 저런 바닥깐 사람이 잘못한거
엑셀 패달 보통 바닥에 붙어잇지않음?
바닥에 붙는 타입이 있고 공중에 떠있는 타입이 있는데 모든 면에서 바닥에 붙어있는게 유리하지만, 공중에 떠 있는게 단가가 싸서 많이 쓰임
와 님 벤츠나 비엠 타세요?
아니 소나타
소나타면 오르간 패달 아니지 않음?
오르간 페달이 뭔진 모르겠는데 암튼 내차는 소나타고 엑셀 바닥에 붙어있음
그럼 일단 브래이크밟고 기어 파킹으로 바꾸고 사이드 걸면 되나요?
그렇게 할 때 주변에 다른 차가 없어야 함 일단 그렇게 하면 갑자기 모든 바퀴에 브레이크가 걸리는데 이게 잘못되면 차가 회전하게 됨 옵션 좋은 차는 긴급제동 시스템이 있는데 그 차들도 매뉴얼의 설명엔 사용할 때 반드시 주의하라고 경고가 들어감
헐 확인해봐야겠다 ㄷㄷ
도요타 미국 리콜사태때 사망사고 원인이 저거
진짜야? 도요타 졸라 억울한거네
루리웹-5585904875
뭐? 돌.았냐? 설계미스로 몇명이 죽었는데!
루리웹-5585904875
억울하긴.. 바닥 매트가 순정인데 저렇게 끼이는건 설계 오류야.
루리웹-5585904875
순정패드인데 고정이 안 되서 밀린 거라 토요타가 잘못한 거 맞음. 그 사소한 실수가 몇 명의 목숨을 앗아갔는데.
루리웹-5585904875
그 당시 사고가 도요타에서 준 순정 발매트 쓰다 저리된건데 그 발매트이 고정발판이 아니라서 저리 된거고 그 이후부터 1열에 들어가는 발매트는 반드시 고정이 되도록 발판엔 구멍을 뚫고 차 바닥엔 고정용 핀을 달도록 되었음
미쳣나
뚜앗뚜앗몬
아마 도요타 설계 실수가 아니라 운전자가 바닥 매트를 잘못 깔아서 그렇게 된걸로 착각한듯
뚜앗뚜앗몬
저기 나온게 순정매트 아닌줄 알았나부징; 나도 아구리 안맞는거 보고 당연히 순정 아닐거라고 생각했음;
발판 매트 세척후에 고정홈? 뭔지 몰라서 걍 위에 덮었었는데 이거보고나니 고정홈에 끼어야할듯
저짤 보고 차 봤는데, 내 차 액셀은 통으로 연결되있어서 걸릴거 같진 않더라
독일산 비싼 차야?
눼 bmw x4요
이거 보니까 하이힐신고 악셀 쳐밟다가 초등학생죽인 김여사년 생각나네
어차피 요즘차는 브레이크 악셀 두개입력들어오면 엑셀입력 무시해요
나도 바닥 매트 청소하고 대충 깔고 시동걸었는데 저렇게 엑셀 눌려서 개쫄아서 브레이크 밟고있으니까 다행히 자동으로 시동 꺼지더라 진짜 식겁했음. 그러니까 이렇게 안전한 쉐보레 탑시다
돈이 있어야 타죠 시밤..
급발진도 그럼 저런경우떄문에 있을수도 있는거아닌가
ㅇㅇ 급발진 의심사고 조사해보면 매트땜에 난것도 있음 또 엑셀패달 움직이는 작은 틈사이로 흙이나 이물질이 끼어서 고정되는 경우도 종종있음 ㄷㄷ
신발 벗어놓고 맨발로 운전하다가 신발이 브레이크 페달 밑에 들어가서 페달이 먹지 않아서 크게 당황했던 경험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