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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만 봐도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겜알못들이 만든 겜이네
김범: 이 개새1끼들아 ㅠㅠ
실제 해본 사람으로 1주씩마다 대격변이 일어난 것 같이 설명되어있지만 사실은 3~4주에 한 번씩 일어난 일로 약 8개월에 걸쳐서 일어났던 걸로 기억 그리고 실제로는 대세 챔피언 로테이션 같은 분위기였음 물론 주챔 정하고 익숙할만 하면 너프먹이니 '이샛기들 뭐지?' 하면서 접는 사람이 많았을거라 생각함... 재미는 있었음 다시 오픈하면 하는 사람도 많을거임 쓸데없이 손만 안댄다면 말이지... 넥슨게임치곤 훌륭했음
이대로 너프가 계속 되다간 정글몹한테 처형당할거야! -정글개편되고나서 칼날부리 돌거북한테 처형되는 애들 많았음 ㅋㅋㅋ
이 무슨 지옥의 순환고리냐.
원딜이 메타일때는 원딜이 눈에 보이는 순간 뒤져있음.
게임을 가장 못하는 새끼들이 바로 그 게임 만든 개발진이란 이야기가 괜히 나온게 아님 지들이 만들어놓고 지들이 몰라서 지들이 망침...마영전도 그래서 골로 감 ㅋㅋㅋ
1. 게임 자체는 재미있었음. 한... 3일 정도? 전략이고 뭐고 겜이 원패턴이라 빨리 질림. 2. 캐릭터를 잘 '그리긴' 했는데, 디자인 상당수가 어디서 배꼈다 컨셉. 롤도 좀 그렇긴 하지만 얘네는 캐릭터 설정까지 좀 심하게 날림이었음. 전체 캐릭터 설정 쓰는데 일주일도 안 걸렸을 듯. 게임 컨셉이나 플레잉 자체는 꽤 괜찮았어서 리부트하면 좋을 듯한 게임이긴 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막 이캐릭이고 저캐릭이고 너프해서 다 망했다는소리?
게임 재미가 없었다는걸 밸런스 탓으로 이야기 하는거인듯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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얀데레_멘헤라_미소녀쟝
이대로 너프가 계속 되다간 정글몹한테 처형당할거야! -정글개편되고나서 칼날부리 돌거북한테 처형되는 애들 많았음 ㅋㅋㅋ
얀데레_멘헤라_미소녀쟝
라이엇은 그래도 중간에 버프는 함 말도 안되는 버프를 해서 그렇지 파이크 수당 버프한새끼 보고있냐?
우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만 봐도 ㅋㅋㅋㅋㅋㅋㅋ
이 무슨 지옥의 순환고리냐.
시벌ㅋㅋㅋㅋㅋㅋ운영진능력이 마이너스다못해 내핵을 뚫어버리네ㅋㅋㅋㅋ
롤식 벨패내
그러보니 저 겜 피드백 속도는 어땠음? 그래도 말하는거보면 말 나올때마다 재깍재깍 고치기는 했던것같은데.. 다만 방향이 잘못된방향으로 너무 열심히였던거뿐이지.
오베 때부터 했던 입장으로는 생각보다 살짝 느린 느낌이었음. 당연히 문제가 상기면 조금 지켜보고 고치는게 맞긴한데 이놈들은 그게 뭔가 느려. 그렇다고 막 엄청 느린건 아니라서 오히려 짜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겜알못들이 만든 겜이네
회피기가 문제 였음 암살자 한정으로 회피기 너프를 시키던가 딜 하향하명 개성 자체가 사라지는거지
거기다가 게임 특성상 액션이 강해서 딜이 팍팍들어가야하는 게임인데 하루 죙일 싸워서 더 지루해짐
멍멍개입니다
한번 다같이 쌘 적이 있었는데, 전부 원킬 원샷 대전이 되어버리는 바람에 뭘 할 수가 없었음.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멍멍개입니다
원딜이 메타일때는 원딜이 눈에 보이는 순간 뒤져있음.
끔찍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탱커가 득세할때 했었는데 ㄹㅇ 탱커 자라면 피가 안 담 ㅋㅋㅋ 그냥 맨몸으로 걸어가서 뚝배기 깨는게 메타였음. 문제는 나도 안달고 쟤도 안담.
김범: 이 개새1끼들아 ㅠㅠ
시즌3 롤 보는거같네ㅋㅋ
실제 해본 사람으로 1주씩마다 대격변이 일어난 것 같이 설명되어있지만 사실은 3~4주에 한 번씩 일어난 일로 약 8개월에 걸쳐서 일어났던 걸로 기억 그리고 실제로는 대세 챔피언 로테이션 같은 분위기였음 물론 주챔 정하고 익숙할만 하면 너프먹이니 '이샛기들 뭐지?' 하면서 접는 사람이 많았을거라 생각함... 재미는 있었음 다시 오픈하면 하는 사람도 많을거임 쓸데없이 손만 안댄다면 말이지... 넥슨게임치곤 훌륭했음
1. 게임 자체는 재미있었음. 한... 3일 정도? 전략이고 뭐고 겜이 원패턴이라 빨리 질림. 2. 캐릭터를 잘 '그리긴' 했는데, 디자인 상당수가 어디서 배꼈다 컨셉. 롤도 좀 그렇긴 하지만 얘네는 캐릭터 설정까지 좀 심하게 날림이었음. 전체 캐릭터 설정 쓰는데 일주일도 안 걸렸을 듯. 게임 컨셉이나 플레잉 자체는 꽤 괜찮았어서 리부트하면 좋을 듯한 게임이긴 함.
진짜 살려만 놓으면 달려가야지. 버리긴 아까운 컨셉이긴함. 실제로 외국에선 아직 서비스 중이고
캐릭터 얘기를 추가로 하자면, 캐릭터 디자인 원안은 제법 개성적이고 괜찮았는데, 그게 어느샌가 저 영혼 없어보이는 마네킹들이 됐더라고.
아흑흑 오베에서 베타까지만 해도 내 인생겜 중 하나였는데 ㅠㅠ
대격변 패치가 많긴 했지만 가장 큰게 회복력 없앤거임 이 게임 큰 특징이 빠른 전투였는데 회복력 사라지고 집에 갔다오는 시간때문에 겜이 길어짐
초반엔 나름 할만했음. 난 활쟁이 궁키고 시즈모드 연사하는게 주력 수단이였고
게임을 가장 못하는 새끼들이 바로 그 게임 만든 개발진이란 이야기가 괜히 나온게 아님 지들이 만들어놓고 지들이 몰라서 지들이 망침...마영전도 그래서 골로 감 ㅋㅋㅋ
망영전이나 던파는 이새끼 저새끼가 10년에 걸쳐 주무르니 그렇게 된다 쳐도 시발 저건 개발진 물갈이도 안했는데 저모양이니...
카오스 온라인 섭종 직전만도 못했던 게임
난 노잼이라 접었는데... 그냥 노잼이었음.
저 게임 제일 재밌었던게 사다리 흔들기밖에 없었음.... 흔드는 모션이 묘해서 문열리기전에 세팅시간은 난교파티...
뎀지패치하고나서 기존유저80퍼는 접은거같음 기본aos와달리 진짜 치고박고싸우고 한번cc잘못걸리면 저승가는 루즈하지않고 스피드한게 이게임 장점이였는데 30렙도안찍어본 유저들이 cc천국이다 뎀지쌔다 뭐라하더니 그말듣고패치했다 기존유저도 꼬접하고 신규유저도없는 ㅂㅅ오브ㅂㅅ겜됨 49렙까지 재미있게했었는데 아쉬울따름
ㅇㅇ 횡스크롤의 한계인지는 모르겠지만 aos의 전략성이 깊은 게임은 아니라서 차라리 액션, 대전쪽으로 치중했으면 좀 더 롱런했을꺼 같음.
이거 그리고 일러스트 페미 언냐들이 불편해서 옷가리게도 패치해버렸잖아
슴골 있고 다리나 엉골 드러나면 전부 가려서 패치하고 일러 그분들 안불편하게 싹 바꾼게 게임 망하게 만든 사건 중에 제일 컸다던데
너프로 밸런스 맞추는건 긱가 놈이 잘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