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육질 때문에 그래
육질이 참격 타격 원거리 3종류인데 원거리가 워낙 야비한 무기라서 패널티로 육질이 다른 타입에 비해 불리하게 되어있어
원거리는 대부분의 몬스터가 머리만 약점이고 그 외의 부위는 흰색 뜸 (아주 가끔 크샬 꼬리처럼 추가 약점이 있는 애도 있음)
근접 무기는 보통 머리가 제일 쎄게 들어가더라도 다리나 꼬리에 약특까진 아니어도 노란색까진 뜨는 애들이 많은점과 차이가 있지
그래서 헤보가 자기한테 어그로가 끌렸을땐 딜이 100% 나오는데 엉덩이 보이면 딜이 반토막남
근접 애들은 반대로 어그로 안끌렸을때 주력콤보 넣으면 되서 딜 더 잘나오기도 한거랑 비교되지
뭐 그래도 못할 정돈 아님 마비 걸어주는것도 되고
관통헤보 하실?
관통헤보도 쓰긴 하는데 그건 몹을 너무 타서 잘 통하는 적이랑 안통하는 적이 너무 확 갈리는게 문제
(부동주의)
확산은 그런거 없음
답은 매미다!
원거리 특징이 안정성인데 딜까지 높다보니 근거리에 비해 상대적 하향은 있을법했음 활은 근거리지만 딜이 너무 높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