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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시공의 배추겉절이
와 보면 볼수록 김치 사진 여러장 막 번갈아 나오는 느낌이네
이정도면 히오스 이펙트는 일부러 ㅄ같이 만들려고 돈들여서 연구 하는 거 같다
이거 암만봐도 김치가 더 멋있다
한식 홍보대사 데스윙
??? : 스킬 구린거만 가져와서 혐오조장하네ㅉㅉ 아침 통한의 쉴더들
이펙트와 모델링의 상관관계 좀 알려주실분?
블리자드가 일부러 효과음 현실적으로 바꿨다고 자랑질 해댔는데 팬들은 다 욕했음
맞는말이긴 한데 그럼 렉 걸리는거 땜이라고 해명을 해야지 블자는 가시성을 이유로 듬?
시공의 배추겉절이
이거보니까 저 불뿜는거 배추김치로밖에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
김치뿜기로 수정 부탁드립니다.
블↗새끼들 이젠 진짜 겜못만드넹ㅋㅋㅋ
불뿜기는 데하카가 짱이지
이정도면 히오스 이펙트는 일부러 ㅄ같이 만들려고 돈들여서 연구 하는 거 같다
'가시성'
시벌 디아블로 번숨만 가져와도 저 쉬불 배추김치는
가독성 때문에 그렇다는데 솔직히 너무한거 같음
와 보면 볼수록 김치 사진 여러장 막 번갈아 나오는 느낌이네
히오스 개발팀은 블쟈에서 제일 잉여들만 가는 곳인가 보네요
(가시성)
김치윙
와 움짤로보니 더 ㅂㅅ같네
김치드래곤
떢뽂이
이거 암만봐도 김치가 더 멋있다
디아 번숨은 저정도 까지 구리지 않았던거 같은데
떢뽂이
한식 홍보대사 데스윙
크흑 블가놈들 유서깊은 한국사랑인줄도 모르고
위가 김치죠? ㅋㅋㅋ
대체 꼬리는 왜 살랑살랑 흔드는건데
꼴림 ㄷㄷ
아니 이 새끼
게임 애니메이터로써...aos는 애니가 좀 과해야 티가나서...꼬리 냅두면 캐릭이 죽어보이는거같아서 계속 흔들게 됨.......난 저 애니메이터 맘 이해한다..ㅋㅋㅋ
AOS는 탑뷰시점이라 캐릭터를 과하게 보일 필요가 있음 저 꼬리흔들기 자체는 괜찮다고 생각함 저것'만'
묵묵히 보다가 느낀건데 바닥 그을음 차이도 크네
진짜 히오스는 난전중에 갑자기 디짐.
와우랑 뉴베가스도 같은 엔진일걸.
더 쩔게 나올 수 있었구나...
사실 그냥 제작자들이 영혼까지 갈아넣으면 엔진이랑 상관없이 그래픽 올리기야 되지 마영전이랑 하프라이프2랑 같은엔진임
괜히 옛날부터 타격감때매 말나오는게 아닌모양이네 이펙트 만드는 애들이 발전이 없고 오히려 퇴보하고있으니...
팀 축소하고 자금 빠지는데 저럴만 하지.
히오스는 뭐랑 비교해도 이길수 있는 게임이 없다 진심으로 롤/도타/히오스 이 셋 중 히오스가 타격가 꼴등인데 아마 히오스는 스타1이랑 비교해도 질거임
스타1은 워낙에 타격감 갑이라..
스타2부터 블리자드게임 효과음이 뭔가 존나 심심해짐
Ptolemy
블리자드가 일부러 효과음 현실적으로 바꿨다고 자랑질 해댔는데 팬들은 다 욕했음
현실에 없는데 왜 현실적을 따지냐고...
현실적이면 사람들다 음소거 해야하는거아님 ㅋㅋㅋㅋㅋㅋ? 시발 총쏠대만해도 존나 시끄러워 뒈지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군대도 안 다녀온 놈들이 게임을 만드니까 진짜 현실적인걸 모르는거 같음 크크
히오스 타격감 가시성 구린걸 스타2 탓하는 인간들 아직도 드럽게 많더라
⊙w⊙
그딴거 없으니까 진작에 망했지
⊙w⊙
히오스는 타격감이랑 이팩트가 없어서 내가 왜 죽었는지도 잘 모를때가 많아
스2는 데하카 불꽃이네
차라리 데스윙을 레이드 보스처럼 만들어서 협동전처럼 공략하게 만들지
저게 그나마 나은거. 평타나 돌진이나 주변 펑 터지는건 눈물만 난다.
??? : 스킬 구린거만 가져와서 혐오조장하네ㅉㅉ 아침 통한의 쉴더들
카드 게임인 하스보다도 스킬 이펙트 빈약한 게임...
근데 디아블로 불뿜는거랑 너무 똑같은거 아니냐
데하카 불뿜기보다 못한...
이걸 또 이렇게 단순비교하넹.. 케릭터 근접해보셈 모델링 차이가 존나나는구만..
사스티
이펙트와 모델링의 상관관계 좀 알려주실분?
이펙트 그지같이 해도 렉 존나 걸리는데 좋게하면 퍽도 겜이 잘 돌아가겠수?
사스티
맞는말이긴 한데 그럼 렉 걸리는거 땜이라고 해명을 해야지 블자는 가시성을 이유로 듬?
그럼 엔진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그러겠나.. 애초에 히오스 제작진들도 엔진 문제 때문에 게임 개발이 어렵다고 말을 하긴 했음 스타2 자체도 개적화로 유명한데
나는 블자가 그래도 정직하게 뭐든지 말해주면 납득할 거 같음 솔직히 사람들 기대치가 있는데 그 기대치에 한참 못미치는 그래픽이나 이펙트로 내놓고 가시성 같은 이유 대면 에바자너
뭐 겜 자체가 애초에 근본이 없었는데 별수있나 유즈맵으로 시작된 게임이니.. 남는 스타2 개발자로 만들던 겜이라..
엥? 유즈맵으로 시작된거였? 그래서 그렇게 겜운영이 좀 그랬던건가
ㅇㅇ 블리자드 도타 영상도 있음
애초에 유닛이 수백개 이상 등장할 수 있는 스2하고 끽해봐야 영웅 10명이 최대치인 히오스랑 비교하는게 무리임 당연히 영웅 퀄리티는 모든면에서 스2보다 좋아야지
진심인가 블쟈? 진짜로? 왜 시공은 맨날 스킬 이펙트가 저모양이야
솔까 둘다 별로
똥꼬에서 불나오는 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