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게이 얼굴도장
추천 30
조회 61933
날짜 2020.05.03
|
pupki-pupki
추천 23
조회 47079
날짜 2020.05.03
|
블랙워그래이몬
추천 7
조회 16026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1
조회 14985
날짜 2020.05.03
|
죄수번호-20002
추천 19
조회 45208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0
조회 101723
날짜 2020.05.03
|
루리웹-8648505755
추천 60
조회 54050
날짜 2020.05.03
|
のぞえり 硝子の花園
추천 0
조회 8336
날짜 2020.05.03
|
Crabshit
추천 32
조회 51012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5993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5
조회 45443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14
조회 27410
날짜 2020.05.03
|
????
추천 0
조회 10530
날짜 2020.05.03
|
Aoi tori
추천 52
조회 53451
날짜 2020.05.03
|
호노베리
추천 9
조회 18928
날짜 2020.05.03
|
페도필리아 죽인다
추천 72
조회 59013
날짜 2020.05.03
|
루리웹-4461750988
추천 22
조회 26687
날짜 2020.05.03
|
귀여운유게이쨩
추천 0
조회 7533
날짜 2020.05.03
|
촉툴루
추천 40
조회 24444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0
조회 5135
날짜 2020.05.03
|
쎆쓰드릴황달
추천 169
조회 89738
날짜 2020.05.03
|
루리웹-7446237552
추천 3
조회 11810
날짜 2020.05.03
|
나유타
추천 0
조회 4292
날짜 2020.05.03
|
둥근테 안경
추천 21
조회 29896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4
조회 14075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7064
날짜 2020.05.03
|
사진이사진일픽쳐
추천 110
조회 84266
날짜 2020.05.03
|
앨릿 마가린
추천 1
조회 8922
날짜 2020.05.03
|
본문
BEST
변경가능하다고 미리 얘기해줬으면 개쳐맞아야함
어휴 그러게 왜 박사모 치킨을 시켜먹냐
진상맞네 사장은 노빠꾸고
찐따 맞잖아
사전설명 없었어도 기본이 비비소스만 주는거면 가게입장에선 아무 문제 없음
어플로시킨거면 어플에 교환항목이 있겠지..
그럼 남양 같은덴 불매운동 왜 하는거임? 본사가 문제지 대리점 점주들이 먼 죄라고..똑같은거 아닌가?
그런 생각이 기본으로 깔린애들이 보통 진상짓을 하지
잘잘못을 떠나서 싸움댓글은 사장이 무조건 손해더라 저런거보면 아예 안시키는 사람 생각보다 많음
그러면 어플 배달옵션에 선택지 여부로 승부가 갈리겠군
찐따 맞잖아
찐
변경가능하다고 미리 얘기해줬으면 개쳐맞아야함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뿅뿅쉨
어플로시킨거면 어플에 교환항목이 있겠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뿅뿅쉨
그러면 어플 배달옵션에 선택지 여부로 승부가 갈리겠군
뿅뿅쉨
당연히 가능하지 않음? 배달시 요청사항 적는 란이 따로 있는데
뿅뿅쉨
그리고 저런 선택 옵션은 보통 배달가게 메인에 다 나와 있을 거 같은데 애초에 안적어 뒀으면 사장이 저런 말을 할리 없지않냐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뿅뿅쉨
사전설명 없었어도 기본이 비비소스만 주는거면 가게입장에선 아무 문제 없음
쪼끔 다른게 '미리 얘기하면 바꿔주겠다' 라고 한거임. 이게 '미리 얘기해 줬었다' 와는 차이가 있음. 그러거나 말거나 손님은 진상급인듯.
어휴 그러게 왜 박사모 치킨을 시켜먹냐
뭐... 회장이 문제지 점주도 피해자이긴하다...
이게 맞지.. 오너리스크피해를 점주가 다 떠안는고 있는게 현실임
여기다 비추준놈들은 프랜차이즈 가맹할때 미래를 내다본다음에 과연 이 브랜드 회장이 나중애 ㄱ소리할지 안할지 알아보고 하는놈들일듯 아니면 수억원들여서 세운 가게 회장이 ㅈ소리 한번 할때마다 다른 가게로 갈아치울수 있는 돈이 있거나
프랑켄슈타인
그럼 남양 같은덴 불매운동 왜 하는거임? 본사가 문제지 대리점 점주들이 먼 죄라고..똑같은거 아닌가?
점주는 죄가없지. 우리가 불매운동하는 이유는 최종적으로 책임이 있는 당사자들을 각성시키거나 경질시키기 위함이고 거기에 점주들도 동참시키기 위함임. 점주를 적으로 돌리는게 아니야.
회사가 삽질하는데 그냥 멀쩡한 회사원도 욕먹어야 하는거야?
이미 장사하던 와중에 사건 터지면 안타깝긴 한데, 회사 이미지 븅신같은거 알면서 메이저치킨 이라고 하니 뒤늦게 뛰어든 사람들은 그것 때메 피해봐도 할말없지. 적어도 큰돈내고 계약할거면 브랜드 이미지 정도는 기본적으로 알아봐야하는 거니까.
크 상남자네
진상맞네 사장은 노빠꾸고
미리 얘기했는지는 사장 주장이라 확실하지않음
저 손놈 백프로 양념소스 달라고 요청 안했다.
째든 사장만 손해
어떤 사연이 있건 서비스업인 이상 공개적인 자리에서 고객에게 욕박는 건 무리수지
푸라운
그런 생각이 기본으로 깔린애들이 보통 진상짓을 하지
고객이 잘했고 사장이 참아야된다는 소리가 아니라, 키배뜰때 화내는놈이 진거처럼 보이니까 하지 말란소리지. 피해자 코스프레를 적극적으로 하라고
손님이 왕이다 그딴 소리도 아니고 예의범절을 지키자 그딴 거도 아니여 상대가 욕박았다고 사장도 욕박는 건 긁어 부스럼 만든단 소리지
무리수가 맞죠. 님같으면 저렇게 맞서서 화내는 사람이랑 욕 안하고 화 안내고 조곤조곤 반박하는 사람이랑 둘 중에 누가 더 호감이겠어요? 물론 전자일 수도 있는데, 대부분은 후자를 더 좋게 보겠죠.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 자신이 손해볼 수도 있으니까 더 이성적으로 대처해야 된다는 거죠.
이런 생각때문에 우리나라 서비스업 하는 사람들이 힘든거임. 프랑스는 매장에서 진상손님 그냥 경비 불러서 쫓아내. 그런다고 아무도 손님이 진상부린다고 저렇게 대응하냐 라고 생각안함.
경비나 경찰을 부르는 건 정당한 방법으로 따지는 거지 손님한테 병1신아 하면서 욕을 박으란 건 아니잖슴?
ㅂㅅ이 알아보고 시키든가 그럼ㅋㅋㅋ
법적으로 가자면 일단 저 손ㄴ은 가게를 ㅄ이라고 햇지 가게주인을 ㅄ이라곤 안햇는데 가게 사장은 손ㄴ한테 ㅄ 찐 이라고 햇는데 명훼나 모욕으로 걸릴 소지가 잇음 한국에선 손놀림 조심해야 함 이런 짜잘한게 인생 망치거든
어차피 손님도 허위사실 유포라 영업방해에 걸림
잘잘못을 떠나서 싸움댓글은 사장이 무조건 손해더라 저런거보면 아예 안시키는 사람 생각보다 많음
양념소드 변경 된다고 말했어도 저런 손님들은 똑같은 얘기함 나한테는 그런얘기 안했다, 듣지도 못했다!
분명히 이야기해줘도 알겠다고 해놓고선 제대로 안듣고 투정부리는 진상들 많긴함
일단 시킨놈은 개찐다색기 맞고 사장은 노빠꾸구먼
저것만봐선 모르겠다 통회 기록이나 주문 내역을 봐야 양념소스 사건이 정리되겠군
논리는 사장 쪽이 우세하지만 어쩌랴, 저런 데가 논리가 통하는 동네가 아닌데
흠 저번주 금요일날 영업마감 후에 배달주문 들어온거 무적권 사과하라고 새벽 1시까지 통화함 다이렉트는 아니고 30-40분씩 두번 ㅋㅋㅋ 저번주도 사리몇개 적립해보렸구요
손님 개븅신 같긴한데 사장님 가게 이미지도 좀 생각하셔야할듯 젊은 사람들은 사장님 윾쾌하시네 ㅋㅋ 하고 넘어갈텐데 나이 있으신분들은 리뷰 보면서 불편해 하실 수 있을 것 같음 옳고 그르고를 떠나 가게를 대표하는 사장님이 저런 란에서 비속어 쓰는게 좋게 보이지 않을수도 있으니
이건 치킨 말도 들어봐야한다
논리적으론 사장이 맞지만 대응이 망햇는데
장사하면 진짜 저런양반들 때매 돌아미침 ㅜㅜ 저런거 참다보면 진짜 목 뒤로 뜨겁고 뻣뻣한 기운이 올라오는게 종종 느껴짐.. 서로 감정 안상하게 하는게 가장 좋지만.. 늘 지고 들어가는게 판매자다 보니... 장사하는것도 매우 어려운것이 분명합니다
난 저런 개진상한테 지랄해도 된다 라는 인식이 생겼으면 좋겠음...ㅋㅋ 솔직히 나도 서비스업에서 일하는데 내가 정당한 행동을 했는데도 사과 할 상황이 되면 속이 부글부글 끓어서 하루종일 기분이 안좋더라 그러다보니 괜히 일 외적으로는 입도 거칠어지는것 같고...ㅋㅋ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은 나보고 성격이 좀 바뀐 것 같다고 하는 경우도 간혹 있음..ㅋㅋㅋ
소스 하나 안줬다고 저래 화낼 일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