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꿀빨던 조합 너프 -> 그거에 대한 보상적인 밸런스 패치는 없음(사료는 있는데 사료준다고 땡이 아닌데 말이지)
이걸로 하도 말이 많다보니 유저들이 공략 게시판 같은건 안쓰고 자기들끼리 단톡방 파서 조합 공유하고 있는 수준이었음ㅋ
근데 이번에 그 단톡방중에 하나에서 회사 막내님ㅋ께서 유저인척 하고 있었는데 실수로 패치노트도 안나온 정보를 뿌려버리고 들킴
사람들 단체로 현타오고 꼬접각 씨게 온듯
단톡방 껀수 보다는 너프후 후속 대처는 개판인거에 더 불만이 많아 보이지만
사실 히랜디 ㅈ같았던 이유중 하나도 대가리 총맞은 새끼들이 맨날 최상 조합 아니면 게임 못하게 밸패하는 짓거리해서
뭐 안나오면 포기해야 되는 상황 나오고 그런거 존나 싫었는데 이것도 똑같이 가냐
시작한지 2주일 밖에 안됐는데 벌써부터 운영때문에 꼬접각 씨게 오는 게임은 또 첨보네
얘들도 뭐 칭목질했남
친목으로 누구 이득을 주고 한건 아니고 스파이처럼 단톡방에 몰래 잠입해있었던 건데 멍청하게 패치내역을 스포일러해버림ㅋㅋㅋㅋ
얘네들은 다른 조합 상향시켜서 유저들이 더 연구하게 만들게는 왜 패치를 안함??
유저들의 콘텐츠 소모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생각했을때 유저들의 콘텐츠 소모 속도를 의도적으로 느리게 만들려고 할때 하는 패치 방식이 유리한 조합 너프 시키기 잖아 에픽세븐이 초반에 그짓했었지 그래서 엄청나게 꼬접지수를 올렸고
히랜디? 히오스랜덤디펜스야?
스내처는 너프하는게 맞긴한데
스내쳐 너프는 나도 솔직히 해야 됐다고 생각하고 패치 자체도 난 나름 합당하다고 생각은함 근데 문제는 스내쳐 이외의 다른 것들을 어떻게 했느냐에서 빵점이라는거지
스내쳐망겜 수정되는건 이해하는데 왜 스내쳐망겜이 됐는지 생각을 덜 한듯. 스내쳐 팔다리 짜르면 스내쳐 없이도 그만큼의 재화를 줘야 하는데 그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