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소비자나 관심 없는 사람들이여도
좀 잘했다 잘했다 칭찬해줄 필요가 있지 않을까?
그래야 기업들도 기업이미지 개선이나
매년 엄청나게 드는 광고비 대신 선행을 하자라는 인식이 늘 거 같음
그로 인한 덕은 국민들이 받을 수 있으니
정말 다 같이 윈윈인데
오뚜기만 봐도 기업이미지 좋으니까
농심이 트롤링 하고 있긴 하지만
계속 성장세잖아
조만간 라면쪽은 1위 먹을 거 같고
이번에 분유도 보니까 너무 좋은 선례라
보면서 흐믓하더라
좀 과도하게 칭찬해도 좋을 정도로
토코♡유미♡사치코
반도체 : ㅎㅎ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