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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난 자네가 마음에 들었어 짤
야 오딧세이 쟤들은 유비 내에서도 스튜디오 한두개가 붙은 게임이 아님. 솔직히 불공평한 비교다..........
사실 난 자네가 마음에 들었어 짤
시간 충분히 두고 적절히 분배해서 여유롭게 개발하면 되지 않을까
이른바 명예로운 망작
서든어택2 개발 당시에는 52시간제 시행전일껄... 끝에 가서 52시간제 먹은거지 개발 기간이 몇년이었는데... 갈아 넣은게 저거..
300인 이상 기업 52시간제 시행 2018년 7월 서든어택2 오픈 2016년 7월 한참 이후에 시행했네; 52시간제 들먹일게 아닌 게임이었음
야 오딧세이 쟤들은 유비 내에서도 스튜디오 한두개가 붙은 게임이 아님. 솔직히 불공평한 비교다..........
? 그거도 비교 대상에 넣어야되는거 아니냐. 게임 하나에 인력을 얼마나 투자를 하냐는것도 중요한건데?
그럴려면 비슷한 규모 회사끼리라도 비교해야지 1000명 가까운 개발진이 투입된 글로벌 런칭작 오딧세이에 100명이 개발한 국내 내수용 서든어택 2 비비면서 주 54시간 어쩌고 하는건 솔직히 오딧세이에 대한 모욕이지
그냥 무능한거지 뭘. 일반 기업도 아니고 대기업이 그렇게 일 시키면서 결과물이 그따구면.
국내게임사 망하는건 맞음.. 노동력착취해도 그 개발비로 결과물 퀄리티가 저런데 그마저 못하면 답없는거 맞지.. 물론 그딴 게임사 망하는게 당연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