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레이터
지속 시간 동안 평타가 적에게 0.5배 4연타. 지속 8초. 쿨 16초
CAWS
패시브: 보호막 보유 시 평타를 멈추고 1.5초마다 1회, 최대 3회 충전. 3회 충전 완료 또는 보호막이 깨질 때 특수 공격 발동.
충전 횟수에 따라 전방 3/5/8 범위 안 적에게 5.5배 피해(각 범위 공격은 따로따로 발동, 3회 충전이면 3연타),
액티브: 자신에게 보호막 40 생성, 지속 5초, 쿨 16초
DP12
액티브: 발동 즉시 재장전 및 특수탄 3발 추가, 그후 특수탄을 우선 사용해 평타가 목표에게 1배 2연타. 슬러그 비적용. 쿨 16초
패시브: 재장전할 때마다 자신에게 보호막 40 생성 및 자신 정후방에 있는 아군에게 뎀감 25% 부여, 지속 5초.
테엥마망
삿팔 떡락이냐
삿팔이랑 같이세워두라는거겠지
다 자벞보호막인대...
삿팔 떡락은 아님. 삿팔 보호막은 선쿨 짧고 딜레이도 짧아서 그때그때 보호막 깔린다면 DP12 보호막은 적어도 한탄창을 비워야 시작되는 보호막이거든
CAWS 패시브보면 보호막보유시 특수공격이나오고 삿팔이는 시작부터 보호막걸어주고시작하니까 시너지있을거같은데 리버레이터랑 마망은 다르겠지만
액티브로 보호막 깔더라도 액티브 쿨이 16초나 되니까, 장기전에선 액티브보단 탄창 비워서 보호막 뜨는걸 더 자주 볼 수 있을거
앞으로 보호막없음 힘들다 그거구만
Dp12가 좋은건가
선쿨 몇초인지 나와야 알듯
선쿨이 중요하겠지
리버레이터는 넉백머신인가
CAWS 스킬은 쎄게 처맞아서 풀리거나, 아니면 3회 충전시 데미진데 저 1.5초가 공속에 영향 받는다면 여태껏 소외당하던 전방 공속버프 mg들이 특정 상황에서 빛 볼거고 쿨감에 영향 받는다면 그없이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