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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딜러들 강화 하는데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일단 장비나 이런거 다 제외하고 적중은 200%를 기준으로 찍어줍니다. 그 다음은 치명인데 예전에는 SS치명칩의 28% + 스코프 SS의 20% 해서 딱 100%를 맞추기 위해 강화로 52% 찍는게 정석이였습니다. 한데 요즘은 워낙에 장비가 다양해 져서 장비 20%를 빼고 72%를 찍는 경우도 있습니다. 52% 또는 72%를 찍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남은 모든 스텟은 공격을 찍습니다. 이게 정석 딜러 강화 방식입니다.
뭐 때문에 그러시나요 ?
샬럿 능력치 어찌 줘여? 다들 공적치 이러기만 하지 정확히 얼마 얼마 이리 주는게 제일 나아요 이 소리는 안 보여서요
그게 대상스테이지마다 달라서그래 ss템 보유량과 강화수치도 있고 공적치라고 함 버프던 템이던 치명 100이상 적중 200이상 나머진 공격력이란 얘기
가끔가다 270이나 300 적중 필요한데 있어서 200 적중은 주는게 좋음
200?? 200퍼로 맨들란 건가
내 샬럿. 장비랑 칩 최대한 자유롭게 쓸 수 있게 + 첫타부터 확정크리 뜨고 크리 디버프 걸려도 버프 쌓으면 어느정도 무시 할 수 있게 찍어놓은거
52%가 아니라 72% 찍고 스킬위력 준 이유는 사거리 + 에팩 써야 할 상황 올수도 있어서
애매하면 일단 적중 200 치명 52나오게 찍으면 반은 감
딜러들 강화 하는데 너무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 없습니다. 일단 장비나 이런거 다 제외하고 적중은 200%를 기준으로 찍어줍니다. 그 다음은 치명인데 예전에는 SS치명칩의 28% + 스코프 SS의 20% 해서 딱 100%를 맞추기 위해 강화로 52% 찍는게 정석이였습니다. 한데 요즘은 워낙에 장비가 다양해 져서 장비 20%를 빼고 72%를 찍는 경우도 있습니다. 52% 또는 72%를 찍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남은 모든 스텟은 공격을 찍습니다. 이게 정석 딜러 강화 방식입니다.
치명하고 적중같은 경우엔 자체패시브나 링크로 더 올라가는 경우도 있어서, 72-패시브수치 만큼 찍으면댑니다.
치명은 72에서 빼고 적중은 200서 뺍시다
공격력(113), 치명(87), 적중(70)
화분에 물주는 게임인데 너무 정성들인다
영전 돌다보면 250%도 자주 빗나가서 아예 적중칩 포함 320%정도는 만들게 되더라 샬럿같은 경우엔 기본바탕이 쎄서 대~~OS같은거 끼면 피통 2만 내외는 앵간해선 다 잡아 스토리나 이벤트면 위에 애들 말마따나 200내외면 충분함
그리고 위에서 52%운운하는것도 합연산 고려해서 분배하는게 효율이 좋아 지원기가 주는 치명확률 , 아군의 진형버프 등등 고려해서 100%만 넘기면 되니까 52%는 혼자 행동할 때 기준이고 다른 캐릭터들 생각하면 꼭 그렇게 맞출 필요는 없음
5링에 치명20퍼 보너스있으니 치명은 52.3 나오게 찍어주면되고 (52%+5링 치명20% + 치명칩28퍼% = 100%), 난 공격 줄이고 적중 325나오게 찍어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