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닥소 랑 세키로 해봤고 몬헌은 안해봤어
근데 둘중에 뭐가 더 어려워?
음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대충 사람들 의견으로는 뭐가 더 어렵다고 얘기가 나오냐?
둘 다 쉬움
처음엔 닼소가 더 어렵고 나중엔 몬헌이 더 어렵지 않나?
몬헌이 그나마 난이도가 좀 더 낮은게 닥소는 실수 = 죽음 = 리셋인데 몬헌은 실수 한방에 바로 골로가는 경우는 드물고(대부분은 괜찮아...괜찮아... 하다가 골로가는 경우) 죽었다 해도 보통 2번은 기회가 더 있음.
격전왕 고룡은 한방에 골로가서..... ㅜㅜ
다크소울
처음은 닥소인데 하면할수록 몬헌이 더 어려움
프롬게임들이 암만 어렵게 나와도 왕넬기급 난이도는 없었음
다크소울 한 5회차 이상 돌리지 않는 한 몬헌이 훨씬 몇배는 어렵다고 생각함 비직관적인 무기 체계에 거지같은 회피프레임 공격범위 고난이도에서는 한방에 사망까지 둘 다 수백시간 했지만 다크소울은 몬헌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이지하던데
다크소울, 몬헌은 차근차근 하면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할만해
종합해보면 닥소가 어려운데 좀더 깊게 파면 팔수록 몬헌이 더 어렵다는거네 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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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다 쉬움
처음엔 닼소가 더 어렵고 나중엔 몬헌이 더 어렵지 않나?
몬헌이 그나마 난이도가 좀 더 낮은게 닥소는 실수 = 죽음 = 리셋인데 몬헌은 실수 한방에 바로 골로가는 경우는 드물고(대부분은 괜찮아...괜찮아... 하다가 골로가는 경우) 죽었다 해도 보통 2번은 기회가 더 있음.
격전왕 고룡은 한방에 골로가서..... ㅜㅜ
다크소울
처음은 닥소인데 하면할수록 몬헌이 더 어려움
프롬게임들이 암만 어렵게 나와도 왕넬기급 난이도는 없었음
다크소울 한 5회차 이상 돌리지 않는 한 몬헌이 훨씬 몇배는 어렵다고 생각함 비직관적인 무기 체계에 거지같은 회피프레임 공격범위 고난이도에서는 한방에 사망까지 둘 다 수백시간 했지만 다크소울은 몬헌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이지하던데
다크소울, 몬헌은 차근차근 하면 충분히 여유를 가지고 할만해
종합해보면 닥소가 어려운데 좀더 깊게 파면 팔수록 몬헌이 더 어렵다는거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