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2015년 여름, 메르스가 유행했을때
인터넷 쇼핑몰 통해서 마스크 업체에 방역마스크를 대량 주문했었음.
주문해놓고 편의점하고 약국에서 파는 마스크로 버티고 있었는데 원래 이틀후 배송으로 표시됐었는데 1주일이 지나도 배송이 안오는거임.
판매자측이 전화를 안받길래 인터넷 쇼핑몰 콜센터에 문의해서 알아봐 달라고 했는데
인터넷 쇼핑몰 측의 전화도 씹음.
결국 인터넷 쇼핑몰 직원이 직접 업체를 찾아갔는데, 문닫고 그냥 잠수타버림;;;
어쩔 수 없이 주문취소하고 다른 업체에 주문했더만 바로 다음날 운송장번호 문자로 날아오고 이틀 지나서 바로 받음.
몇주후에 검색해보니까
먼저 주문했던 잠수탄 업체새끼들은 내가 주문했던 마스크를 원래 팔던 가격의 2~3배로 쳐올려서 팔고 있더라-_-;;
환불은 받음? 환불도 배쨌으면 형사소송각 날카로운데
쇼핑몰 측에서 죄송하다면서 일단 환불 먼저 해주더라고.
환불은 받음? 환불도 배쨌으면 형사소송각 날카로운데
쇼핑몰 측에서 죄송하다면서 일단 환불 먼저 해주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