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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카운터 사이드도 라오 같은 통발 게임임?

일시 추천 조회 375 댓글수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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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함 둘 다 개발자가 처음엔 그런 게임이 되는걸 의도하지 않았다는 점까지 똑같음
심넬 | (IP보기클릭)223.38.***.*** | 20.02.24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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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복규동 인터뷰 보면 원래 의도는 수동컨 위주에 오토는 덤이었음 라오가 얼마나 생각없이 만든 겜인지 그 때 드러났었지
심넬 | (IP보기클릭)223.38.***.*** | 20.02.24 1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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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처럼 사료라도 팍팍뿌려주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통발로 캐릭을 다 모을수 있냐 하면 그것도 아님
송뽕 | (IP보기클릭)122.254.***.*** | 20.02.24 14:54

카운터사이드가 더 통발 시간이 길고 이터니움도 부족함

이와타니 나오후미 | (IP보기클릭)114.129.***.*** | 20.02.24 1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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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함 둘 다 개발자가 처음엔 그런 게임이 되는걸 의도하지 않았다는 점까지 똑같음

심넬 | (IP보기클릭)223.38.***.*** | 20.02.24 14:52
심넬

음? 라오진은 처음부터 어항 같은 게임 만든다고 만든 거 아니었음?

GOD TouyamaNao | (IP보기클릭)125.133.***.*** | 20.02.24 14:53
GOD TouyamaNao

아냐 처음엔 규동피셜로 다키스트 던전 참고했다고 했어

춤추는 테드린 | (IP보기클릭)118.176.***.*** | 20.02.24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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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D TouyamaNao

초기 복규동 인터뷰 보면 원래 의도는 수동컨 위주에 오토는 덤이었음 라오가 얼마나 생각없이 만든 겜인지 그 때 드러났었지

심넬 | (IP보기클릭)223.38.***.*** | 20.02.24 14:54
춤추는 테드린

헐... 그럼 중간부터 어항으로 바뀐 거구나;

GOD TouyamaNao | (IP보기클릭)125.133.***.*** | 20.02.24 14:54
GOD TouyamaNao

초기 기획은 다키스트던전같은 하드코어 턴제 게임 출시 이후 베타테스트에서 오토기능이 잘 먹힌다는걸 알고 노선 변경 이후로는 오토 중심의 전투 시스템을 위해 난이도 하향등의 작업 현재의 라오진 완성

화방녀3 | (IP보기클릭)121.171.***.*** | 20.02.24 15:02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White Cat

그건 똑같네

GOD TouyamaNao | (IP보기클릭)125.133.***.*** | 20.02.24 14:54

오토 반복시스템은 비슷하긴한데 흐음... 라오처럼 무한 반복은 힘들걸 이터니움 얻기가 좀 힘들다고 하던데

조커F | (IP보기클릭)58.150.***.*** | 20.02.24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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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처럼 사료라도 팍팍뿌려주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고 통발로 캐릭을 다 모을수 있냐 하면 그것도 아님

송뽕 | (IP보기클릭)122.254.***.*** | 20.02.24 14:54
송뽕

통발 게임이지만 통발 게임이 아닌 뭐 그런 거구만...

GOD TouyamaNao | (IP보기클릭)125.133.***.*** | 20.02.24 14: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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