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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상도 못한버그ㅋㅋㅋㅋ
오늘도 아이샤는 퇴근을 텐트로 합니다
ㅋㅋㅋㅋ 저기 프로그래머 졸라 궁금하다
당신의 2지 무언가로 대체되었습니다
내 그랄 줄 알았다.
사실 2진법 아닐까 내년엔 100년차가 되는거지
2.0은 지금 버그 테스트 기간이니까 저런게 최대한 터져야 다행임 미리 알고 고치지 그래야
라오는 그래도 나중에 사과라도 할거 아니야.... 우중이는 씨이발 진짜
베타낸게 진짜 신의한수다 학습이란걸 하긴했어
ㅋㅋㅋㅋㅋㅋㅋ
Blue_Mouse
상상도 못한버그ㅋㅋㅋㅋ
오늘도 아이샤는 퇴근을 텐트로 합니다
뭐야 아이샤 동숲하고 있었음?
내 그랄 줄 알았다.
대그빡이 우리 오리진 같드라고 마 퍼뜩 수정안하나!
당신의 2지 무언가로 대체되었습니다
ㅋㅋㅋㅋ 저기 프로그래머 졸라 궁금하다
올해로 11년차 프로그래머라는데 하는거 보면 참 대단한거 같음
최전방고라니
사실 2진법 아닐까 내년엔 100년차가 되는거지
걔는 나가고 새로 들어온 물고기들이 만든 코드일 걸 근데 어째 새로 잡아온 애들도 비슷하냐 ㅋㅋ
나가진 않았겠지 가뜩이나 인원쪼들리는데 갤 팀장으로 밑에있는게 아닐까
고생하시는 오량진 선생님들에게 찌찌패드 하나씩 줬음 좋겄다 ㅋㅋ
얘넨 그래도 잘못하면 대가리박을 줄이라도 알지, 디비전2는 진짜...
넌 둘에쏴 난 셋에 쏠테니!
일곱!
하나! (빵!)
진짜 베타 아니었으면 어쩔 뻔했엌ㅋㅋㅋ
즈믄누리
2.0이 버그 *2 라는 뜻이었냐
항상 상상을 뛰어넘는 버그
우리 라오가 확실합니다!!
라오는 자체엔진으로 만든거야?
버그가 2배라서 2.0
라오는 그래도 나중에 사과라도 할거 아니야.... 우중이는 씨이발 진짜
아이샤 댄스 나와주세요
칭찬봇
머야 이거 귀여워요
이게 당신의 2구역 입니다
이래야 라오답지 ㅋㅋㅋㅋ 안터지면 라오가 아니야 ㅋㅋㅋㅋ
그나마 쟤들은 저거 자원뿌리거나 참치켄이라도 뿌려주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게 베타 테스트니 망정이지
베타낸게 진짜 신의한수다 학습이란걸 하긴했어
우리 라오가 확실합니다
2.0 전투 관련해서만 바꾼거 아닌가? 왜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거지
새로운 엔진으로 만든걸로 기억함 결국 다시 만든거지
전투랑 UI등 핵심 시스템들을 갈아 끼운거 차량 개조하면서 프레임이랑 엔징이랑 갈아끼운거 외장재만 그대로
저런거때문에 2.0오픈한거 아님? 스파게티 코드 해결한거 아니었음?
ㄴㄴ. 어제발갼한 버그목록 보면 스파게티코드 해결이 아니라 곱빼기로 만들어놨음
근데 분명 내부에서 테스트 했을텐데 저런게 나왔단건 뭔가 내부적으로 따로 만들어서 사용 했어야 할 객체를 공유해서 쓰다 특정 상황에서 저렇게 터진다는건데 ㅋㅋㅋ. 이거 설마 전투 관련 부분만 고친건가 근데 그 전투관련 객체가 스테이지 진행쪽에도 쓰이고 있었고 이게 특정상황에서 오작동 ㅋㅋㅋㅋ 이거 찾으면 다른거도 이런거 있는지 전수조사 들어가야 할텐데 지금 비상이겠네 ㅋㅋ
그런것들 해결하려고 새로 만든거지 베타해서 저런것들 다 해결하면 될 문제고 또 해결못하면 2.0 하나마나 되는거
2.0 만드는 취지가 기존꺼가 버그쩔고 스파게티 코드라 그거 고친다는거 아니었냐? 어차피 베타니까 고치기야 하겠지만 어째 불안하네 ㅋㅋㅋㅋ
우리 라오가 맞습니다.jpg
32비트에서 64비트로 올리면 나올법한버근뎅
2.0은 지금 버그 테스트 기간이니까 저런게 최대한 터져야 다행임 미리 알고 고치지 그래야
지금 저런거 오히려 발견 안 되면 문제야
저런건 베타가 아니라 알파때 수정되야 할거 같은데
유저에게 해보라 하는거 자체가 얘내 인력없음의 증거지 지금은 정식도 아니고 저런거 잡으려고 연 기간이잖아. 라오 초기때 생각해봐. 그땐 심지어 개발자 콘솔까지 노출됨 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일 막겠다고 상태 심각한 클라이언트 들고와 테스트 하는건데
흑흑 버그 고친채로 나오면 보상도 줄어들겠징 ㅠ
뮈 저런거 잡으려고 베타하는거긴 한데 대체 저런게 왜 나오는거야 ㅋㅋ
역시 이게 라오지 흐믓하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11년차...
초심 잃지를 않네ㅋㅋㅋㅋㅋㅋ 이게 우리 라오지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지금 버그 막 터지는게 다행인건가
불안한디
2.0 기념 버그 선물
본섭에서 고쳐진 버그가 예토전생 되었거나 하는거 보면 걍 옛날 클라에 전투 코드만 바꿔치기 해놓은게 보임 실제로 전투쪽에선 엄청 큰 오류는 없고 피해최소화or피해무효랑 방어막 두개가 동시에 겹치면 제대로 안 되는 것 지속피해가 여러개가 동시에 걸렸을 때 한쪽만 적용되는 것 표식이 찍히면 표식 우선 공격을 해야하는데 범위 공격일 경우 표식이 아닌 많이 때릴 수 있는 곳으로 공격하거나 표식을 무시하고 때리거나 이정도가 전투쪽에서 오류라고 보임
광역공격반격이나 지정보호는 밸패를 해야할 문제니 논외로 두고
아 메이버그도 있구나
보아하니 전투쪽 코드랑 일반ui소스가 분리되어 있어야 할것이 어디선가 공유하고 있었고 그게 특정 상황에서 버그를일으키는거 같음. 일반 ui수정해서 2차나 3차 베타할 때 고쳐지려나
메이 그거 버그면 이제 오토덱에서 메이 버프뻥 받는거 못쓴다는건데 으찌되려나...
더이상 베타는 안할거 같은데 전투쪽은 자기들이 생각도 못한 버그가 있을수도 있거나 밸런스 문제 테스트를 해야해서 열어준거 같고 기타 다른 버그들은 알아서 처리할 듯 솔직히 그것도 제대로 못하면 개발자 때려치워야지
ㄴㄴ 그 행력패치는 본섭이랑 차이 없음 단지 단기성 행력버프가 2라운드 지속이라 표시되어 있으면 2라운드어치 행력을 받아야하는데 1라운드만 받고 꺼지는게 문제된거 행력 관련해서 변한건 없음
메이버그는 특정상황에서 메이가 철충 처치시 버프가 거의 무한정 쌓이는 버그임
근데 베타 한번쯤은 더 해야할거 같은데. 지금이 전투쪽만 중점적으로 본다면 다음거는 일반ui까지 연딩했을 때라던지 영전에서 버그발생유무도 봐야 할 테니까.
아 내가말한 버그는 메이가 1번 스킬이 범위공격이라서 반격을 안받았는데 이제 범위도 반격 받으면 메이중파덱쓰면 반격에 터지잖아
그건 밸패가 필요한 문제라 논외인 듯
작년 10년차 실드치든 색기들 진짜 11년차랑 같이 조져야함
난리여
게임을 새로 만드는가 했더니 그냥 버그째로 다시만듬
프로그래머냐 디자이너냐로 싸우는 캡아vs토니 짤 이거 확실히 디자이너에게 코딩을 가르쳐서 만든 결과물 같음
프로그래머들 좀 영입하고 갈갈하라고 스킨 사줄테니까
아니 베타하는이유는 전투 시스템쪽만 봐달라고 한거임 그외부분은 방치해둔 구클라써서 버그폭발하는거지 실제로 전투쪽은 많이 고쳐졌음
그래서 2.0은 설치 안했지...
애초에 버그 테스트하는게 베타테스트 아님? 물론 저정도는 베타 전 알파에서 좀 걸렀어야 하는게 아닐까 싶긴 하다만...
한결같은 라오진
2.0 개발하게된 의도가 스파게티 코딩때문에 버그같은거 고친다고 섣불리 건드리기 힘들어서 그랬다는 썰이 유력함 그래서 버그가 이전보다 더 많을수는 있어도 고치기는 한결 더 쉬운걸 목표로.. 오량진 센세들 무상 QA중 그리고 이 와중 공식작가였던 초티지 새 매운맛 요리
평소의 라오인데 뭐 문제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