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놀라운건 겜 해보면 이 원화들이 그대로 구현되어있음
원화와 게임 화면이 구분이 안될정도로
정말로 저 일러스트 그대로 구현되어있어서 놀라움
완전 100% 구현된 배경원화와는 다르게
주인공 캐릭 갑옷 디자인들은 원화와 좀 다르게 구현된 부분들이 있음
인물 디자인에서는 고민이 많았던것 같음
그런데 중장갑에서 경장갑까지 표현이 굉장히 좋음
아래부터는 주인공의 조력자이자 또다른 주인공들인 부관들
나즈리엘
좀 떅떅 거리는 성격이라 안티가 있음
호쾌한 북부의 중갑도끼전사
기간틱 형
인기 디지게 조음 성능도 좋고
하나뿐인 마망힐러캐릭임
라로리카
화끈한 성격의 카렌
그런데 마법사탑의 주인 자리를 놓고 레이디 그레이와 사이가 서먹해진듯
대사보면 레이디 그레이는 카렌에게 탑의 주인자리를 주고 싶어했지만
잘 안된듯.
생긴것과 다르게 주변 사람 잘 챙기는 성격이라 갭모에 있던
아케인
카렌 대신 마법사탑의 주인이 되어 레이디 칭호를 받았다는 냉기계열의 대마법사
그레이
카렌과 탑의 주인자리를 놓고 분쟁 떄문에 사이가 서먹해진거 같지만
막상 대사들 보면 그레이는 카렌을 싫어하지 않는듯함.
2대님 여기예요
제일 많이 보게될 가챠로또방의 주인
판도라
사탕 주면 디지게 좋아함
유게 너무했나 힐러캐 팔뚝이 젖 삐져나온건줄 알았네
시스템이 모바일에서 액션 게임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최대한을 뽑아낸 시스템이라고 보긴 하는데, 문젠 성장을 너무 분산시킨지라 하다가 지쳐버리드라. 무기와 보조무기를 종류 별로 강화해야하고 부관도 각 속성별로 죄다 키워야하고. 과금을 최소화하기 위한 결정인거 같긴한데 이게 좀 과해.
ㄴ 그 부분이 단점인데 역으로 장점이기도 하더라. 상대에 따라서 이쪽도 전략을 바꿔서 싸워되는 개념이니깐 원패턴 절대 불가로 해놓았으니
단순 속상만 나뉜거면 상관없는데 그 하나 하나 강화하고 키우는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김. 드랍율은 거지 같아서 중요 재료는 잘 나오지도 않고. 부관키우는데도 너무 나눠놔서 비전스킬,등급,노바스톤도 벅찬데 에테르 각인까지 추가해서 진짜 보기만해도 질려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