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렙 궁극기, 20렙 궁극기 강화
미니언 막타 x
골드 상점 x
특성으로 스킬 찍음
게임에 영향을 주는 요소
모든 AOS의 대적점을 가지고 AOS 구조만 사용한 게임이지
롤 도타 히오스 혼 다 해봤는데 결국 히오스는 이상의 발전이 없는게 좀 아쉬웠지
나머지는 서로 서로 배끼면서라도 변화를 주는데 히오스는 뭐...
위에 요소를 강점으로 내세워서 바꿀 수도 없으니 힘들긴한데 너무 놔뒀어 패치도 욕 오질라게 먹었고
여러모로 아쉬운 겜임 롤 도타하다가 힘들떄 히오스하면 힐링겜이었는데
집중할게 한타밖에 없어서 좋았음 운영을 못한거긴한데 암튼 그래
적어도 입문이 미친듯이 어렵고 그러지는 않았던듯 그 사이에서 밸런스 잘 맞추고 운영도 잘 했어야 했는데 그걸 말아먹었지만
독창적인걸로 치면 사이퍼즈가 있지.. AOS로 액션 게임을 만들었는데.. 그것도 거의 10년전에..
입문은 쉬웠는데 걍 시스템보다 개발진들이 ㅂㅅ임 패치 자체가 존나 느린데 유저가 늘겠나 6개월 패치는 옛날이라지만 사기 영웅 밸런스 조절에 존나 찔끔찔끔 하는거부터 개발진들 수준이 낮지
재미없는 쪽으로 독창적임 그래서 망함
난 CS 없는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음. AOS 할때 그게 제일 스트레스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