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글쓰는 당사자인 나도 갓겜이라고 말하지는 못하겠는데
한국식 노가다 MMORPG가 파밍을 위한 현질, 파밍을 위한 노가다 라면,
워프레임은 초반 노가다+ 1~3일 기다림 또 노가다 =완성임
한국식 MMO온라인 RPG는 기본 형태를 갖추려면 현질 30만 이상, 1~2개월 이상의 파밍
이래야 엔드 컨텐츠 뛰는데,
워프레임은 그냥 스토리 보고 일주일 날잡아서 뛰고나면,
엔드컨텐츠 까지 모든 파밍은 자기 만족임.
그리고 여기에 드는 시간단축을 현질로 할수 있고, 게다가 국산MMORPG보다 쌈
물론 이에 대한 단점이 대른 파티원이 날로 먹으려는 사람이 좀 많고
생각보다 만족을 빨리하면 즐길거리가 없다는 것고 있지
그래도 국산겜에 치이다 보면 생각보다 부담없이 할수 있어서 좋음
경쟁자들이 모두 자멸했으니 ㅋㅋㅋㅋ
폐지를 너무 오래 줍다보니..
데스티니보단 오래했네 그래도
일단 과금면에선 확실히 혜자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게임의 최종목적은 자캐딸이다
뭐 일주일만에 엔드컨텐츠? 노잼 접음.
아니야 ㅠ 한 하루 20시간 해서 7일 이지 난 지금 1500시간 정도 했어
삭제된 댓글입니다.
kf94
3번은 상향 평준화라... 뒤에 나오는 캐릭하고 무기가 날로 쎄져서 밸런스가 안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