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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타계의 로우바둑이 그런건가
망한게임과 못만든게임은 좀 다르지
정작 터미네이터 본인의 미래는 예측을....
제라툴 : 안 돼! 이런 미래를 난 감당할수 없어!!
인기는 있었는데 재미가 없었던 겜이겠지
개인의견임 대형게임사의 AAA게임이 아닌경우 메타점수가 70점부터는 인내심 좋으면 할만하다 불편하지만 못할정도는 아님,60점부터는 게임의 문제 때문에 육두문자가 입에서 나올수 있지만 깰수는 있다. 50점대부터는 마조히스트가 도전해볼만한 영역인거 같더라 대형게임사 AAA급 게임은 메타 점수하고 실 플레이하고 괴리가 있는편이라 믿을수 없는경우가 종종 있음
걍 블자가 홍대병 조지게 걸려서 그럼 괜히 씨1발 이때까지 없었던 캐릭 만들어 보겠다고 프로브 아바투르 초갈 라그 이딴 거 생각하다가 시간만 처낭비함 솔찌 캐릭터 존1나 뚜렷하고 이견 없을 레퍼가 차고 넘치는데 롤보다 신캐 찍어내는 속도 느린 게 말이 안 됨 그래 독창성 있는 거 좋다 이거야 위에 애들도 ㅈㄴ 신박했어 근데 그 독창성 있는 애들 사이에 토르비욘 라인하르트 같이 뻔한 애들은 걍 생각 없이 대충 만들어서 내도 됐던 거 아님? 라인하르트 씨1발 롤 뽀삐 브라움만 섞어도 뚝딱이구만
오버워치는 90점찍고 그해 고티2등에 시상식 3개를 휩쓸었다는걸 잊어선 안된다 메타는 싱글겜에나 어느정도 유효하지 지속적인 운영이 필요한 라이브 게임에 운영점수를 포함하지 않는다
메타 크리틱은 점수가 엄청나게 낮은것만 신경 쓰는게 편해 점수가 60점 미만일 경우 게임 플래이에 심각한 문제가 있더라
메타계의 로우바둑이 그런건가
역시 킹우갓둑이와 비견되는 바로 그게임
메타크리틱은 히오스86점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뭐여 히오스가 왜 86점이나되 피-씨 한 캐릭터들이 후반에 투입되서그런가
솔까 메타점수도 다 지들 맘대로라
망한게임과 못만든게임은 좀 다르지
이제는 않만드는 게임이라고 해야하지 않나?
그럼 저건 망한게임이야 못만든 게임이야?
둘다임
흙흙흙 ㅠㅠㅠㅠㅠ
만들다 말은 망겜임 ㄹㅇ
잉퍼머스
정작 터미네이터 본인의 미래는 예측을....
잉퍼머스
제라툴 : 안 돼! 이런 미래를 난 감당할수 없어!!
제임스 카메룬이 인생 내리막 접어든 님 불러다 능욕하고 버립니다
아 ㅈㄹㄴ 독일이 2대0으로 한국한테 발려서 조별리그 떨어지는 소리하네
캡콤도 이번 바하3리메 때문에 말많지 않슴?
게임 자체는 재미있잖아 인기가 없어서그렇지
음... 어... 그... 그래?
루리웹-3193033067
인기는 있었는데 재미가 없었던 겜이겠지
초기 히오스는 진성 히창도 쉴드 못치는 수준임
삭제된 댓글입니다.
이게 더 대박인데 https://heroesofthestorm.com/ko-kr/
1.4 만원으로 편하게 먹는 새우튀김 결혼은 하셨는지? 쯧쯧...
아니 여기서 치트키를 들고오네
블자라서 점수 더받은거 아니냐 ㅋㅋ
IGN님...당신이 옳았습니다
저건 캐릭터 뽕만 제대로 빨수있게끔만 했어도 이리 조롱거리가 안됐을건데. 아니 최소한 밸런스 욕등은 먹어도 더 흥했겠지.
저렇게 버무린 겜은 벨런스가 저세상이었음 더 재미나게 했을걸?
ㅋㅋㅋ 이분 켈타스강점기 모르시나보네 ㅋㅋ밸런스 ㅁㅁ난 이후로 하락세였는데빡빡이쉑 패치는 드럽게 안해
개인의견임 대형게임사의 AAA게임이 아닌경우 메타점수가 70점부터는 인내심 좋으면 할만하다 불편하지만 못할정도는 아님,60점부터는 게임의 문제 때문에 육두문자가 입에서 나올수 있지만 깰수는 있다. 50점대부터는 마조히스트가 도전해볼만한 영역인거 같더라 대형게임사 AAA급 게임은 메타 점수하고 실 플레이하고 괴리가 있는편이라 믿을수 없는경우가 종종 있음
이거 공감하는 게 대형게임사에서 만든 게임은 거대 팬덤이 개입하는 경우가 많아서 어느새 팬덤싸움으로 점수가 결정나 버리더라
ewhunt
메타 크리틱은 점수가 엄청나게 낮은것만 신경 쓰는게 편해 점수가 60점 미만일 경우 게임 플래이에 심각한 문제가 있더라
맞음,큰 게임 회사꺼는 여기저기 눈치보느라 점수를 짜게 못주는 경향이 있더라 물론 그 와중에 튀어보이고 싶은데에서 미친평점 주는경우도 종종 인긴함 이슈 없고 안유명한 게임들은 메타나 유저평점이 생각보다 쓸만했음
나도 겪어봄 60점까진 어떻게든 참으면서 깰때까지 욕도 몇번하고 심각한 버그앞에 못깨고 굴복한적도 많음 50점 대부터는 그냥 켜보고 이거 안돼겠는걸 하면서 제거한적이 많아...
그렇게 점수로만 판단하면 마녀와 백기병 같은 숨겨진 좋은 겜을 못 한다고. 갠적으로 플스겜중 스토리만 치면 탑3안에 꼽는다 물론 50점대 겜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60점대 이상은 취향의 영역이라고 봄
구매전에 검색을 좀 해보는데 검색해도 한글평 안나오는 겜들은 메타점수로 판단을 함 60~70구간은 취향의 영역이 맞아 심각한 버그만 아니라면 어떻게든 끝까지 진행은 가능하더라 기억에 30점?대까지 해본거같은데 50점대하고 60점대는 간극이 상당히 큰편 60점대 게임도 할만한거 많긴했음 가장 애매한게 69~70 구간 그다음이 65점 59부터는 1 떨어질때마다 똥냄새가 진하게 올라오기 시작함
60점대부터 조심하라는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게임중에 이유도 없이 프레임이 자주 박살나고 툭하면 꺼지고 버그때문에 진행이 안되는게 "보이기 시작"하는 구간대라서 그러는거 게임성은 둘째치고
히오스가 얼마나 재미있는데!! 게시글 작성자가 겜알 모ㅅ...Zzzzzz~....
아조씨 이거 똥3 아니에요
히오스 자체가 못만든 게임이 아님. 롤이랑 비교해서 장단이 있지만 똥겜은 절대 아님. 문제는 거지같은 운영과 업데이트지.. 그리고 유저들이 잘만든 게임이라고 몰리는게 아님. 서든 크로스파이어 이런 게임은 대흥겜인데 우주명작이냐 하면 아니잖아
오버워치는 90점찍고 그해 고티2등에 시상식 3개를 휩쓸었다는걸 잊어선 안된다 메타는 싱글겜에나 어느정도 유효하지 지속적인 운영이 필요한 라이브 게임에 운영점수를 포함하지 않는다
히오스... 잘만든 게임 같은데. 인기가 없어 그렇지. 롤이 너무 강햇지
롤핑계는 댈게 못됨. 당장 도타도 멀쩡히 자기 파이 확보해서 잘 나가고 있고 히오스가 뭐 다른겜들마냥 처음부터 묻힌 것도 아니고 블리자드 ip 몽땅 등에 업고 초기에 이슈 하나는 오지게 됐었음. 들어온 물고기 붙잡아 놓지 못한건 게임의 잘못임
Lunar5650
걍 블자가 홍대병 조지게 걸려서 그럼 괜히 씨1발 이때까지 없었던 캐릭 만들어 보겠다고 프로브 아바투르 초갈 라그 이딴 거 생각하다가 시간만 처낭비함 솔찌 캐릭터 존1나 뚜렷하고 이견 없을 레퍼가 차고 넘치는데 롤보다 신캐 찍어내는 속도 느린 게 말이 안 됨 그래 독창성 있는 거 좋다 이거야 위에 애들도 ㅈㄴ 신박했어 근데 그 독창성 있는 애들 사이에 토르비욘 라인하르트 같이 뻔한 애들은 걍 생각 없이 대충 만들어서 내도 됐던 거 아님? 라인하르트 씨1발 롤 뽀삐 브라움만 섞어도 뚝딱이구만
그런것도 문젠데 기존에 낸 애들 관리도 안한게 컸지. 레이너 병1신이던 시절만 2년정도 된거같고 리워크로 사기되니까 특성도 1렙 7렙구간 갈아엎어야할거 그냥 사기특성만 하향시켜서 안쓰게 만들더구만 ㅋㅋ
밸런싱 문제는 어차피 모든 게임에 있는 거고 해결한 사람은 ㄹㅇ 게임의 신 그 자체니까 패스하겟음 어차피 히오스는 밸런스 쓰레기여도 뽕맛으로 하는 게 반이었는데 뽕도 안 채워주니
나도 밸런스 문제 완벽하게 해결한다던가 그런건 걍 말이 안되는건 아닌데 원작에서 인기 있는캐가 2년동안 강화돌격병 취급받는데 방치한건 진짜 걍 병1신들임...
게임을 냈을때 문제가 존나 많았는데 그거 고치는게 진짜 엄청 느리기도 했고 제대로 고치지도 못했고... 난 게임자체는 한타 계속 싸우게하고 템포 빨라서 재밌긴 했었음. 걍 게임을 내면 계속해서 피드백받고 개선해야하는데 지금 블리자드는 ㅈ도없는게 장인정신 비스무리한 똥고집만 남아서 피드백은 안받고 개선도 안해서 문제였지
그래도 첨 나왔을땐 진짜 참신한 시스템도 많고 아이템이나 다른자잘한거 외우는거 어렵고 귀찮아 하던 나한테는 참 반가운 시스템이였는데 어쩌다 이리 됐는지..
메타크리틱 pvp류 게임 점수는 싹 다 걸러야함 리뷰어들이 겜알못임
대체 못만듦과 재미없음의 차이가 뭐지 블리자드Ip, 유명인들 홍보, 노잼밈 아녔으면 기억에도 못 남았을 처참한 수준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