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게이 얼굴도장
추천 30
조회 62249
날짜 2020.05.03
|
pupki-pupki
추천 23
조회 47199
날짜 2020.05.03
|
블랙워그래이몬
추천 7
조회 16134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1
조회 15010
날짜 2020.05.03
|
죄수번호-20002
추천 19
조회 45324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0
조회 101916
날짜 2020.05.03
|
루리웹-8648505755
추천 60
조회 54140
날짜 2020.05.03
|
のぞえり 硝子の花園
추천 0
조회 8347
날짜 2020.05.03
|
Crabshit
추천 32
조회 51129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5999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5
조회 45539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14
조회 27485
날짜 2020.05.03
|
????
추천 0
조회 10561
날짜 2020.05.03
|
Aoi tori
추천 52
조회 53567
날짜 2020.05.03
|
호노베리
추천 9
조회 18998
날짜 2020.05.03
|
페도필리아 죽인다
추천 72
조회 59145
날짜 2020.05.03
|
루리웹-4461750988
추천 23
조회 26793
날짜 2020.05.03
|
귀여운유게이쨩
추천 0
조회 7547
날짜 2020.05.03
|
촉툴루
추천 40
조회 24503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0
조회 5137
날짜 2020.05.03
|
쎆쓰드릴황달
추천 169
조회 89850
날짜 2020.05.03
|
루리웹-7446237552
추천 3
조회 11851
날짜 2020.05.03
|
나유타
추천 0
조회 4295
날짜 2020.05.03
|
둥근테 안경
추천 21
조회 29989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4
조회 14133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7087
날짜 2020.05.03
|
사진이사진일픽쳐
추천 110
조회 84343
날짜 2020.05.03
|
앨릿 마가린
추천 1
조회 8932
날짜 2020.05.03
|
본문
BEST
영국 런던에 월세 얻는 돈이면 바로셀로나 월세방을 얻은후 저가항공(마일리지사용포함) 이용하면 출퇴근해도 돈이 남는다함
안되는데가 있는건 사실인데 뭘 또 아는척이래 아는걸 쓰는것도 아는척이야??
일본 철덕이 많아서 막 몰려듦. 일본 철도 1이라도 까면 다굴 장난아니다.
저쪽은 정기권 사봤자 철도회사가 다 달라서 적용되는데가 있고 안되는데가 있어서 또 사야될걸?
상관있나.. 혐한 기사 쓰는 츄오닛뽀 기자도 다 한국인임
쟤 일본인이야??
회사원들은 대부분 회사에서 정기권을 지원해줘사 괜찮음 대신 놀러나가기 좀 부담스럽지
저 글 사람이 진짜 일본을 갓는지 의심되지만, 유선 1500엔(왕복)이 나오려면 최소 2번 환승이란 소린데. 그냥 자기가 바보라는 소리가 된다,(이사하면서 학교까지 가는길 구글링도 안해 봤다는 소리) 정기권을 사면 구간 내 치하철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출발역과 도착역 사이 어디서든 내려도 된다) 참고로 우리집애서 아키바까지 시발역애서 출발해도 요금은 왕복 800엔이다. (편도 50분 거리, 총거리 70킬로)
도쿄기준 도쿄내 사철이나 JR은 정기권 다댐 (특급이나 공항철도 제외)
정기권해도 별로 안깍아준다. 학생(고딩/대딩)은 많이 깍이는데, 회사원들 쓰는 통근 정기권은 한달 20일 출근으로 계산하면 한달 1.8만엔이 1.6만엔 정도로 천엔 2천엔 정도 깍이는 정도라 한달 20일 출근 못하는 휴일 끼는 날은 오히려 손해볼 수도 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뒤늦은사춘기
저쪽은 정기권 사봤자 철도회사가 다 달라서 적용되는데가 있고 안되는데가 있어서 또 사야될걸?
아는척하지마
루리웹-1803822281
안되는데가 있는건 사실인데 뭘 또 아는척이래 아는걸 쓰는것도 아는척이야??
다니엘 소세지
일본 철덕이 많아서 막 몰려듦. 일본 철도 1이라도 까면 다굴 장난아니다.
이루리시계연구소
쟤 일본인이야??
다니엘 소세지
상관있나.. 혐한 기사 쓰는 츄오닛뽀 기자도 다 한국인임
gyrdl
도쿄기준 도쿄내 사철이나 JR은 정기권 다댐 (특급이나 공항철도 제외)
저 위에서 이의 제기하신분은 사철 JR 쓰까국밥 노선일때 얘기하시는거 같은디
일단 JR- 게이오나 게이오-오다큐 간 정기권은 가능했음.
흠.... 저는 JR 이외의 정기권은 써본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뒤늦은사춘기
버스랑 환승도 됨?
안됨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파킴치
정기권해도 별로 안깍아준다. 학생(고딩/대딩)은 많이 깍이는데, 회사원들 쓰는 통근 정기권은 한달 20일 출근으로 계산하면 한달 1.8만엔이 1.6만엔 정도로 천엔 2천엔 정도 깍이는 정도라 한달 20일 출근 못하는 휴일 끼는 날은 오히려 손해볼 수도 있다.
하체부자
진짜 그지같음
단순히 5일 정도 여행만 갔다와도 뼈저리게 느끼는 일본 교통비 여행이 아닌 몇 달 몇 년을 살면서 타고 다닐 생각하면 ㄹㅇ 끔찍
TWOI
회사원들은 대부분 회사에서 정기권을 지원해줘사 괜찮음 대신 놀러나가기 좀 부담스럽지
여럿이 가면 차라리 렌트카가 싸겠더라
고것도 주차비 잘 따져야 되고 우리나라랑 반대방향인게 거슬리지 일단 자동차쪽이 편한건 맞지만
Morning Wood
나처럼 유유자적 국도로 다니면 댐 ㅋ
Morning Wood
이말 맞음 서울 부산 편도거리쯤인 400km 내외 통행료가 경차가격으로 10~12만원돈임 그렇다고 국도로 가자니 한국처럼 시외 국도가 뻥뻥 뚫린곳은 보기 힘들고 자국민이 국내로 이래저래 놀러다니기 빡센환경임
여행자들은 패스 잘 활용하면 그렇게 많이 안 들더군.
패스 쓰면 상대적으로 싼거지 어쨌든 우리에 비해 살인적인건 여전하자너 ㅋㅋ
도쿄 서브웨이 패스 같은 건 엄청 싼데? jr은 안 통하긴 하지만...
여행패스하면 떠오르는게 요코소킷뿌랑 쓰루패스 정도라.. jr패스 같은건 득 보기 힘들다던데?
에혀.... jr도 서일본 패스 같으면 교토에 숙소잡고 하루카 왕복하고 히메지 갔다 오면 본전 뽑지.
히메지는 당연히 득 보겠다 난 몇 번을 다녀와도 히메지는 너무 멀어서 엄두가 안나던데
오사카 난카이 난바역이랑 일반 난바역이랑 그렇게 떨어져있는줄은 몰랐지 ㅋㅋ
영국 런던에 월세 얻는 돈이면 바로셀로나 월세방을 얻은후 저가항공(마일리지사용포함) 이용하면 출퇴근해도 돈이 남는다함
타사 직통은 잘 돼있지. 문제는 구간별로 돈 받아 ㅋ
구라는 직장인이면 모르겠는데 학생정기권이 30-40?ㅋㅋㅋ
콩켸팥켸
카드는 도시 권역별로 다르긴 한데 대부분 되고 저건 환승할인이 안되서 돈이 많이 나온다는 이야기 지금도 그럼
콩켸팥켸
아직도 전부 퉁치지못하는데 스이카는 도쿄랑 홋카이도만됨 도쿄내에서도 카드하나로 환승되긴하는데 민자노선이라 저게 싹다 리미트없는 9호선같은거라보면됨 다른회사꺼로 환승한번할때마다 돈쭉쭉빼감ㅋㅋㅋㅋ 도쿄 외곽으로 거리 멀어지면 또 편도요금 1000엔은 우스움 수원에서 강변찍고 경춘선 끝까지 가는데 4천원인거에 비하면..
나 일본여행갈때마다 파스모 쓰는데 도쿄 나고야 오사카 후쿠오카 모두 잘되던데 막힌적 없었음
우리나라로치면 티머니는 다되는데 캐시비는 안되는지역있는거랑 같음
스이카 오사카 교토 나고야도 대염
오 이제되나보네 예전엔 안된다했는데
전국 다 된지 한 6년 댄듯
근데 평지라서 자전거 타기는 좋겠더라
저 글 사람이 진짜 일본을 갓는지 의심되지만, 유선 1500엔(왕복)이 나오려면 최소 2번 환승이란 소린데. 그냥 자기가 바보라는 소리가 된다,(이사하면서 학교까지 가는길 구글링도 안해 봤다는 소리) 정기권을 사면 구간 내 치하철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출발역과 도착역 사이 어디서든 내려도 된다) 참고로 우리집애서 아키바까지 시발역애서 출발해도 요금은 왕복 800엔이다. (편도 50분 거리, 총거리 70킬로)
관광객이 하루 1500엔 쓰는건 쉅지만(여기저기 다녀야 하니까) 일상 통학용 지하철이 1500엔은 일본기준으로도 교통비의 과잉 지출이고 일본인이 그짓해도 멍청하게 집을 그런데 빌렸냐고 욕먹는 레벨
그리고 알바를 학교 근처로 잡으면 알바 하는데서 교통비를 주기때문에 그돈으로 정기권 사면 교통비 공짜
꼴데-8888577
학교에선 급하게 잡으면 그럴수도 있음. 근대 자기가 집을 구했으면서 교통비 비싸다고 툴툴댄다? 저 글의 진위성이 의심되는 부분.
글쓴이가 지하철이라고 써놨는데 사실은 사철(오다큐나 케이오등 )일지도 모르잖음 1500비싼건 맞는데 지역에 따라 나올 수도 있다고 봄
내가 말한 끝에서 끝이 게이오 ,신주쿠 선임
치바시 출발해서 요코하마선 타고 바쿠로초에섲신주쿠 선으로 갈아타고 타마센터 까지 가도 1000엔인가 그럼 (회사 옮기고 집을 못옮겨서 2개월간 그렇게 다님)
지금 검색해봤는데 사이타마 교다시 에서 도쿄역 잡으면 편도 1410엔 나옴. (치치부선, 토부선, 한조몬선 타야되서) 이정도면 글쓴이 정도 될 수 있지 뭐
통학로를 보통 도쿄를 횡단하진 않잖아요. 이렇게 통학하면 비싸다고 하지도 말아야댐. 그냥 지능문제라고 봐요...
비싸기로 유명한 츠쿠바 익스프레스 타면 환승 안하고도 모리아-아키바까지 840엔임. 결국 어디 살아서 어디서 어떤 철도를 타는지에따라 천차만별임
뭐 글쓴이가 어떤 상태에서 유학했는지는 모르니까요 다만 왕복 60키로에서 교통비 13000원은 말이 안되는 가격은 아니라는 거죠
꼴데-8888577
근데 일본인들 보면 카나가와에서 도쿄 출퇴근 하는 사람도 많음... 우리회사에도 있고..
집구하면서 학교까지 통학 조사도 안하고 계약하면 지능문제 아닐까 싶은데요;;; 회사에서 돈주는 회사원도 집구할때 회사랑 가까운 곳으로 가거나 정기권에 자기가 자주 가는 곳을 사이에 넣으려고 궁리하는데...
카나가와가 집이 싸서... 집세-교통비하면 교통비 좀 더 주고 도쿄를 벗어나는게 싸서..
간사이공항에서 난바가 편도 1000엔 쯤이었던거 같은뎅
그건 특급이니깐요. 지하철이라기 보단 기차에 가까움
나 살던 스이타에서 난바왕복이 800엔쯤 깨졌던
오사카는 자주 안가서 지하철요금은 모르겠지만. 저 도쿄는 사철도 요금이 저렴한 편이라 왠만큼 돌아가는 경로가 아니면 왕복 1500나오기가 힘들어요. 그것도 거리도 60키로 밖에 안되는데.
지금까지 제일 비싼건 나고야(기본요금이 사장 엄마가 전철에 치여 죽은게 뷴명함) 그다음 교토 오사카? 도쿄 순이었음
근데 왕복 1500엔이면 오사카에서도 교토 왕복하는 비용이긴해서 ㅋㅋ...
샤워시설 여분의 옷 없으면 실제론 좇망
60키로에서 이상하단 생각 안드나 다들
왕복 60이면 자전거 출퇴근 가능 거린데..?
편도 30이면 생각보다 가까움
편도30키로면 거야 한시간 정도 달리면 가능이야 하겠지만 그걸 보통 하나 거기에 왕복 1200엔 이상인데 편도 30키로인 것도 신기하구
그리고 전립선은 무효화
왕복 1.3만이면 보통 한달 20일 정도 학교 간다고 할때 26만, 31일인 달에 휴일 하나도 없으면 최대 23일 통학해야하니까 29.9만인데 어디서 30만에서 45만이 나온건지? 뻥튀기든 조작이든 어쨋든 계산이 안맞는다. 다시 써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