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문제 터지면 대가리는 잘 박고 어찌 수습을 하니까
어지간히 불타도
대충...
요런 기분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나온 사과문보니까 뇌절 기색이 다분하다;;
아무리 ㅈ소라도 기업이라면 같은 실수는 반복 하지 말아야되는 거 아닌감;
스킨 나올때마다 퀄리티 문제 터지는데 왜 신경 안쓰지;;;
아무리 실력이 딸려도 돈 좀 만졌으면 검수라도 철저히해야 되는 거 아니냐;;
일단 터트리고 내놓는 건 사과문인데 사과문이 아니여;;
걍 초중딩 애들이 쓰는 반성문이여;;;
뒷통수 안치는 솔직함이 몇 안되는 장점이었는데
이젠 이것도 단점으로 보이네.
"아 미안미안 또~~~ 부분 실수했네."
"~~~ 고칠께."
"아, 맞다. 그~랜~절~ 됐지?"
게임 퀄리티 개발새발해도 걍 대충 사과하고 사료 퍼먹이면 그만이지 뭐~
하고 안일하게 생각하는 게 눈에 보이는 거 같어;;;
그게 아니면 이딴 실수가 계속 튀어나올 이유가 없어;;;
11년차 병싄 어플
ㅈ소로 커버되는 거 언제까지 갈지 기대된다;;;
갑자기 또 왜 혼자 불타는데
맨날 문제 터져도 어물쩡 넘어가던 소전같은 경우보단 나을거 같긴 한데
같은 사과가 반복되면 사과의 진정성이 얕아지긴 하지
사과 아무리 잘해도 문제가 계속되면 이런 말도 점점 더 커질듯
ㄹㅇ; 불타는 걸 진짜 밈으로 받아들이면 나중에 ㅈ될텐데;
갑자기 또 왜 혼자 불타는데
참치 쟁여넣은 거 보고 불안해서 그럼
또 뭔일 터짐?
어짜피 그정도만 되도 다른 겜보단 피드백 잘 되고 문제 수습 하는 정도 아니냐
같은 실수가 반복되니까 문제여
쿠미로미
맨날 문제 터져도 어물쩡 넘어가던 소전같은 경우보단 나을거 같긴 한데
넥슨 이나 스마게 처럼 어디서 지원 해주는것도 아니니깐 힘들수도 있지
그 사람들도 사고치고싶진않을꺼야..
같은 사과가 반복되면 사과의 진정성이 얕아지긴 하지
아직 제대로된 ㅂㅅ을 못만나봤군 그리고 같은 문제가 계속 나는건 그 부분을 손보게되면 들어가는 비용이 서비스비용보다 높으면 서비스 비용을 유지하고 다른 방법을 찾는게 기업마인드니 그래서 그럴수도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