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는 그러겠지만 다회차 시작하는 순간 플레이어들이 미친 짓을 시작하는데
뉴 베가스에서도 처음 해보는 사람들은 NPC 말 듣고 프림으로 갔다가 빙 돌아서 노박 들리고 뉴 베가스 입성하는데
다회차는 좇까고 바로 뉴 베가스로 가버림
어찌보면 단점 아닌 단점이지
시나리오 개연성이 망쳐지니까
초반에는 그러겠지만 다회차 시작하는 순간 플레이어들이 미친 짓을 시작하는데
뉴 베가스에서도 처음 해보는 사람들은 NPC 말 듣고 프림으로 갔다가 빙 돌아서 노박 들리고 뉴 베가스 입성하는데
다회차는 좇까고 바로 뉴 베가스로 가버림
어찌보면 단점 아닌 단점이지
시나리오 개연성이 망쳐지니까
그게 좋은건뎅
그래서 난 몬헌 처음할 때 안쟈나프가 불속이고 장비에 불저항 높다길래 탐색에서 안쟈나프 한 세 마리 조진 다음 임무 깨러 갔음
뭐...나도 할 말은 없는데 나도 그러긴 하는데... 그래서 단점 아닌 단점이지 자유도의 보장으로 인한 진행방향 무시라는게
그래서 메인 퀘, 서브퀘 지정해서 유도 하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