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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샨테가 마넘나 4분의 1금액으로 캐릭터 2d로 잘만 만듬 돈때문에 2d로 못했다느니 40억 가지고 힘드니 하는 핑계를 대주는 댓은 다 졷문가 개소리
그 이상은 말을 할 수가 없었다...
킥스타터의 레전드
2D로 만드려면 돈 더들어
펀딩받은 금액이400만달러임 돈문제라곤 못해
페페로니 피자!
마넘나보다 훨씬 적게 펀딩받은 샨테가 캐릭터 2d로 잘만 만들었는데? 핑계가 안됨 돈을 더 해먹으려는 핑계로는 맞겠지만
음 찾아보니 40억 좀 넘은 모양인데 그걸론 힘들긴 함. 그렇다고 저게 40억 개발비에 맞느냐면 그건 절대 아니고.
뭐 그게 보통이긴 한데 저 컨셉아트는 충분히 현실성 있는 레벨이었으니까.
키렌테
그냥 뒤로가기누르시면 됩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키렌테
그 이상은 말을 할 수가 없었다...
키렌테
그것은 아케론 강을 건너가기 위한 뱃삯이었고...
페페로니 피자!
누가 모니터에 불닭소스 뿌렸니~~
레이어가 어떻게 되먹은거지 ㅋㅋㅋ
어설픈 3D보다 2D가 더 나았을텐데..
Magincia
2D로 만드려면 돈 더들어
긍까 돈좀 더 썼어야지
2D는 은근 돈 많이 깨진다
결국 돈 문제였단 건가.. 그렇다고 해도 펀딩 받은 액수가 컸을 텐데, 그걸로도 부족했나;;
WickieWeeks.
펀딩받은 금액이400만달러임 돈문제라곤 못해
돈도 적은편은 아니었어 400만 달러나 후원받았음
3d가 그만큼 편하고 쌈
Magincia
음 찾아보니 40억 좀 넘은 모양인데 그걸론 힘들긴 함. 그렇다고 저게 40억 개발비에 맞느냐면 그건 절대 아니고.
울나라에서 저런 플랫포머 만드는거면 40억 안들지... 실제로 나온 게임은 음성녹음없고, 음악만 좀 구려도 되면, 4-5명이서 1년-1년반 빠짝하면 가능한 수준임.. 솔까 내놓은 겜 퀄리티가 구려도 너무 구려야지...
WickieWeeks.
마넘나보다 훨씬 적게 펀딩받은 샨테가 캐릭터 2d로 잘만 만들었는데? 핑계가 안됨 돈을 더 해먹으려는 핑계로는 맞겠지만
40억이 뭐임. 솔직히 10억만 있어도 만듬. 그 게임이 게임성이 좋냐 인디게임 수준이냐는 문제는 있지만 뛰어난 제작자가 있다 치고, 리소스의 인건비는 10억이면 떡을침 저게 서버게임도 아니고 단순 플랫포머라서 2D 원화 애니메이션 인건비만 따진다면 그정도됨 그 반의 돈으로도 스파인등의 툴을 이용한다면 2D 라이브애니메이션으로 (컷 원화보다야 못하겠지만) 대충 느낌나게 하면 10억보다 더 적어도 됨.
내가 이 넣고 개쓴맛보고 다음부터 킥스타터 안넣음, 예구는 폴아웃76 이후로 안하기로 했음.
폭발이펙트로 김치부침개 붙여넣은듯한 어마무시한 퀄리티의 갓겜 아녀
근데 컨셉 아트보다 인게임이 더 잘나오는 경우가 있나?
The메카
뭐 그게 보통이긴 한데 저 컨셉아트는 충분히 현실성 있는 레벨이었으니까.
피자한판 하실라우?
킥스타터의 레전드
저런 거대한 IP를 망치기가 더 힘들었을텐데 자칭 거장이라는 사람이 참
정말 의문이죠. 어쩌면 이나후네는 '디자인' 외에는 별볼일 없던 사람일까요? 사실 <록맨>도 프로듀서로 참여한 것은 몇 개 안 되지 않나요? 진짜 실력이 뻥튀기가 되었던 건지, 아님 단 한 번의 실수였던 건지.. 잘 모르겠네요.
내 비타판은 언제 오는 것 인가...
마 선 넘나
첨 컨셉아트 나왔을때 저게 인게임인줄 아는 사람도 제법 있었어서 여러뭐로 혼파망수준으로 기대감이 수직상승했었지
샨테가 마넘나 4분의 1금액으로 캐릭터 2d로 잘만 만듬 돈때문에 2d로 못했다느니 40억 가지고 힘드니 하는 핑계를 대주는 댓은 다 졷문가 개소리
할로우 나이트 펀딩 금액 보고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75000불을 넘었어야 했는데...
루리웹에서 블러드스테인드 ns 이식 쉴드치는 졷문가들만 봐도 답이 나옴 ㅋㅋㅋㅋ 빼애액 ns 성능이 구려서 어쩔수가 없는거라능 빼에에에엑 ! 그럼 ㅅㅂ 컴터랑 플스 엑박도 성능 구려서 그랬나 ㅋㅋㅋㅋ
이나후네 시발럼아
시궁창 먹튀색히...
컨셉샷에서 캐릭터가 조명을 사방에서 적용되는데 저게 지금 되는 게임이 있냐
그 유저 중 한명 ㅠㅠ 가격 대도 좀 되는 놈으로 펀딩했는데..
이거 그렇게 재미없음? 무료로 받고 나서도 안해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