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캐릭을 돌려가면서 쓴다는 컨셉인데
아니 주인공 한명으로도 내러티브를 못쓰는 유비가?
게다가 자꾸 자기네 게임들에 레이드같은 역할분담형 멀티플레이를 집어 넣는데
이러다 파크라이랑 어쌔신 크리드에서도 레이드 넣을듯
여러 캐릭을 돌려가면서 쓴다는 컨셉인데
아니 주인공 한명으로도 내러티브를 못쓰는 유비가?
게다가 자꾸 자기네 게임들에 레이드같은 역할분담형 멀티플레이를 집어 넣는데
이러다 파크라이랑 어쌔신 크리드에서도 레이드 넣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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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들이 몰입할 수 있게 하려면 주인공이 정말 매력적이거나 아니면 아예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가 되거나 둘 중 하나여야 되는데 이거 둘 다 아니라서 걱정되긴 했는데 역시였음
어.. 어크에서 거대보스 코옵나오면 재밌긴 하겠다 누군가는 뒤에서 응원만 하겠지
사실 나도 글쓰고 그 생각 하긴 했음ㅎ
오리진의 호루스 같은 보스전은 좀 레이드 그럴듯한듯
네러티브 ㅄ은 나만 느낀 게 아니구나. 스토리만 있고 플롯이 없는 느낌의 유비
오딧세이도 그다지 좋은 스토리라고는 생각 안하는데 요즘 유비게임들에 비하면 레데리2급 스토리임
나도 걱정되긴 했음 다양한 동료를 영입하는 컨셉은 재밌긴 했는데 유비가 잘 살릴 수 있을지 걱정이였는데 차라리 절충해서 스킬을 가진 동료를 영입해서 히든 스킬을 늘리는 구조로 하지
나도 이쪽이 더 재밌었을듯 동료 영입해서 할수잇는거 늘리는건 어크에서 한번 써먹어봣으니까 좀더 발전시키면 괜찮은거 나왔을것 같은데..
유비가 이상한게 자꾸 이상한건 팀끼리 나눠가지면서 지들 팀이 만드는 게임에 넣으면서 좋은점은 나눠서 안가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