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남자사람
추천 177
조회 264261
날짜 2021.09.24
|
그을음
추천 59
조회 75587
날짜 2021.09.24
|
허무주의
추천 224
조회 191706
날짜 2021.09.24
|
되팔렘꼴통절단기
추천 20
조회 52281
날짜 2021.09.24
|
S.A.T.8
추천 8
조회 13001
날짜 2021.09.24
|
핵인싸
추천 920
조회 416095
날짜 2021.09.24
|
별빛 단풍잎
추천 5
조회 16830
날짜 2021.09.24
|
찐쿠아
추천 19
조회 28374
날짜 2021.09.24
|
Jade_2
추천 41
조회 181616
날짜 2021.09.24
|
닭도리탕 비싸
추천 26
조회 59278
날짜 2021.09.24
|
유우타군
추천 22
조회 63794
날짜 2021.09.24
|
가챠하느라밥이없어
추천 3
조회 5950
날짜 2021.09.24
|
니미핸드릭스
추천 28
조회 38215
날짜 2021.09.24
|
길가에e름없는꽃
추천 2
조회 8717
날짜 2021.09.24
|
루리웹-2122312666
추천 145
조회 70189
날짜 2021.09.24
|
긴박락
추천 3
조회 9180
날짜 2021.09.24
|
타카가키 카에데
추천 13
조회 17926
날짜 2021.09.24
|
꼬르륵꾸르륵
추천 3
조회 14359
날짜 2021.09.24
|
등대지기 공대생
추천 0
조회 9555
날짜 2021.09.24
|
no.777
추천 6
조회 14137
날짜 2021.09.24
|
루리웹-7309663092
추천 68
조회 61926
날짜 2021.09.24
|
이사령
추천 15
조회 20293
날짜 2021.09.24
|
달걀조아
추천 4
조회 7640
날짜 2021.09.24
|
얼
추천 3
조회 6022
날짜 2021.09.24
|
MK.II
추천 7
조회 12586
날짜 2021.09.24
|
고수달.
추천 3
조회 12096
날짜 2021.09.24
|
『EDEN』
추천 3
조회 5207
날짜 2021.09.24
|
Julia Chang
추천 79
조회 36102
날짜 2021.09.24
|
본문
BEST
아니.애도는 하지만 그걸 처리해야 하는건 회사 몫이지 왜 모든 피해를 소비자헌태 전가사키나?. 일이 이랗게 돨때까지 악화시킨것도 화사 지면서
시발 2명만 굴리니까 한명이 과로사하시고 한분이 무리하다 다치지 영업소 나쁜놈아
그 피해를 소비자가 감당해야하나? 보나마나 택배사가 적은 인원으로 존나게 굴린걸텐데 택배기사탓을 할건 아니지만 택배회사는 존나 공격해야마땅하지
애도는 기사한테 해야지 회사는 존나 까야되고
사람이 없으면 택배회사 지점장이나 사장놈이 배달하라고 십새끼들아
대체인력이 곧바로 투입되지 않는다는 것 자체가 이미 회사가 시스템 구성을 개판으로 했다는 얘기지. 그렇게 개판으로 했으면 경영진이나 관리직이 일을 하면 됨. 해결책은 수두룩함. 쟤들이 그렇게 안 하는것뿐.,
과로사 할정도면 1인 할당량을 과도하게 부과하고 있다는 말이 됨. 그러니까 회사책임이 맞음.
한분이 과로사로 돌아가셨다는시점에서 업무난이도가 이미 ...
그래서 책임을 기사님한테 돌리는거? 직원이 저리될동안 회사는 뭐했는데 그냥나는 잘못없음으로 끝? 소비자가 뭘 어떻게 해주라고 대신 직원 더 뽑아서 근무환경 개선을대신 해줘?
저 문자는 영업소에서 보낸거임 택배회사 구조 생각하면 영업소보다 위에있는 본사 책임
근데 얼마나 사람을 굴리면 과로사로 돌아가는지...
저거 걍 한명한테 그 지역 모든 배송품을 담당하게 한다드만
시발 2명만 굴리니까 한명이 과로사하시고 한분이 무리하다 다치지 영업소 나쁜놈아
저게 물류쪽 관례라고 보면됨. 상하차도 휴식시간 있음 다행이고 없음 밥시간을 휴식시간으로 넣어버려서 퇴근쯤 되면 소금기 쩔게 영혼 빠진거마냥 흐리멍텅한 눈들로 퇴근을 하고. 그래서 물류쪽이 뭐 하믄 사망사고 터지는거
아니.애도는 하지만 그걸 처리해야 하는건 회사 몫이지 왜 모든 피해를 소비자헌태 전가사키나?. 일이 이랗게 돨때까지 악화시킨것도 화사 지면서
루리웹-2193402633
저 문자는 영업소에서 보낸거임 택배회사 구조 생각하면 영업소보다 위에있는 본사 책임
저건 자리 비어서 어쩔수없을거같은데
루리웹-2193402633
과로사 할정도면 1인 할당량을 과도하게 부과하고 있다는 말이 됨. 그러니까 회사책임이 맞음.
와...너 똑똑하다 글보고 아 불싸아하다 내가 찾으러 갈까? 하다가 니글보고 맞네 그건 그거고 내 택배는 제떄 보내줘야지! 그러라고 돈줬는데 라고 생각함
그 피해를 소비자가 감당해야하나? 보나마나 택배사가 적은 인원으로 존나게 굴린걸텐데 택배기사탓을 할건 아니지만 택배회사는 존나 공격해야마땅하지
PION.
사람이 없으면 택배회사 지점장이나 사장놈이 배달하라고 십새끼들아
현실적으로 저 상황에서 소비자가 계속 하루반에 택배를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음? 당장 사람을 뽑아도 그 사람이 회사에 일하기까지에 또 공백이 있을거고 지금 일주일치 배송 밀려있다 하면 사람도 잘 안오려 할거고 그러면 돈을 더 주겠다고 한다쳐도 사람을 구하기까지 공백이 있을텐데 그때까지 지연없이 택배 받으려면 어떤 방법을 해야할까.... 난 저기 남은 한명이 고생하는 방법 외엔 잘 모르겠어
Yria
대체인력이 곧바로 투입되지 않는다는 것 자체가 이미 회사가 시스템 구성을 개판으로 했다는 얘기지. 그렇게 개판으로 했으면 경영진이나 관리직이 일을 하면 됨. 해결책은 수두룩함. 쟤들이 그렇게 안 하는것뿐.,
회사 직고용일때는 그런식으로 운용을 하게 되어있음. 근데 배송기사는 직고용되는게 아니다. 개별사업자로 등록하고 계약하는 형식임.
추가근무, 연장근무 수당? 개뿔 ㅋ
관리직이 실무 자리에 앉으면 바로 실무같이 일을 할까.. 구러면 관리직이 실무모른다는 소리가 나오지 않을텐데.. 뭐 가게나 다른 업종이면 너네 사정 모르겠고 난 서비스 받아야겠다가 맞을 수 있는데 저 상황에서의 택배는 그러기 힘들것 같아서 하는 소리야
물류센터 가서 일 해보면 한두시간이면 느낄거임 얼마나 개판으로 하는지. 택배기사들은 자기물건 상차시킨다고 근무시간보다 일찍나와서 상하차 하다가 물량 폭탄 터지면 퇴근시간 지키는건 꿈에서나 보는거고. 택배관련 사고 나면 기사들이 자기 사비로 물어내고.
늘 최소한의 인력으로 하려고만 하니, 맘대로 쉬지도 못하고, 월차니 연차니 꿈도 못 꿈. 한 지역을 혼자 다 하니. 그래서 누구 한 사람만 다쳐도 그쪽 일이 마비됨. 위쪽은 생산자도 소비자도 고려치 않고 통장 하이스코어 찍는 방법만 생각함.
택배비 올리거나 익일배송 안하면 되는데 그렇게 되면 소비자가 과연..
과일채소
ㅇㅇ 그건 "앞으로 해야할 일" 이고 그게 "지금 당장" 이뤄지기는 힘들고 그런 일이 벌어지게 된것도 "회사 탓"이지만 난 잘 모르겠고 지금 당장 가져다줘라고 "지금 당장" 요구하기는 업계특성상 힘들지 않을까... 하는 얘기하는거
애도는 기사한테 해야지 회사는 존나 까야되고
설전에 파업한다던데 이거 때문인가
이렇게 되기 전에 사람을 더 뽑았어야지 ㅁㅊㅅㄲ들이 고객한테 저런문자를 왜보내
원래 두명으로도 돌리고도 남는 자리였을지도 모르지 근데 둘 다 갑자기 사고가 났을 수도 있는거고 상황이 어떤지를 모르는걸
쿠미로미
한분이 과로사로 돌아가셨다는시점에서 업무난이도가 이미 ...
두명으로 돌리고도 남는자리에서 과로사가 나와?
아 하긴 ㅋㅋㅋ
과로사로 한명이 죽을 정도면 이미 정상은 아니였다는게 확실한거지... 거기다 택배 문제가 몇년째 계속 나오고 있는데 변한건 없음
애초에 이정도로 사람을 여유없이 빡빡하게 굴린 회사잘못이 맞다
저 회사 지금 직원이 과로사로 돌아갔다는걸 저렇게 당당하게 말하는거냐? 미친 놈들
저기 지점이 엄청 빡세나보네
그래서 책임을 기사님한테 돌리는거? 직원이 저리될동안 회사는 뭐했는데 그냥나는 잘못없음으로 끝? 소비자가 뭘 어떻게 해주라고 대신 직원 더 뽑아서 근무환경 개선을대신 해줘?
이런데도 언론이나 정부쪽에서는 별 이야기도 없음 오히려 대형마트주말 휴일 강제하고 로켓배송 막는다는 소리나 하고있고
죽어도 기업들탓은 안함 ㅋㅋㅋㅋ
개인한테 설연휴에 택배보내지말아달란소리나 하고있고
훠훠...딸배들은 귀득권이롼 뫌입뉘다...
2명만 몰아서 하니까 한명은 과로사하고 한명은 다치지 추가 모집을 해서 소비자에게 피해없든가 할것이지 은근슬쩍 돌려까기하고 있어
택배사가 해온게 있는데.... “10시간 분류작업이 무임금”…올해만 택배 기사 7명 ‘과로사’- 2020.09.13 출처: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003065 "택배사 분류작업 인력투입 약속 어겨"…택배기사 단체 반발 - 2021.01.06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4172448 접점 못찾는 택배 '분류작업'...노조, 내주 총파업 '분수령' - 2021.01.16 출처: https://newsis.com/view/?id=NISX20210115_0001307098&cID=10201&pID=10200
택배해봤는데 되려 더많이더빨리 배달하라고 항상 압박줌.위로는커녕 되려 조금느리고 그러면 화내는ㅅㅋ들임 진짜 해보고하는소리임
압박정도면 다행아님? 지연페널티먹였던거 최근에 없어졌던걸로 아는데
그나마 택배기사한테 대우가 좀 괜찬은 쿠팡만 가봐도 이건 뭐 노답인거지 상하차 파트만 가봐도 건설현장 잡부보다 대우 박하고 페이도 안되고 뭐만하믄 연장때리는 주제에 쉬는시간도 없고. 그러다가 사람들 도망가면 남은 사람들끼리 더 과부하 걸려서 퇴근시간쯤 되면 전부다 흐리멍텅한 눈가지고 퇴근하지
인사상 문제 생긴거 밝히는것도 아니잖아 싶기도 한데 얼마나 영업소로 클레임 걸리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에궁;;;
작년에 택배시켰을때 섬유유연제 뚜껑쪽 파손되서 아주 살짝 누수 생긴거 기사님이 전화오더니 이거 물품얼만지 물어보시더니 사오시더라. 괜찬다고 안사오셔도 되고 조금 샛으니 그냥 써도된다니까 죄송하다면서 주고 가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