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아레나 상위권 바리,나리,마리나 도배 되었던거와 비교하면 지금 아레나 100위권 영웅풀 보면 진짜 다양해졌는데 뭐가 밸런스 노답인지 모르겠음.
뭐 플비나 아라벨 혹은 2성들이 아레나에 나와야지 황밸이라고 생각하는건가 싶음..
옛날 아레나 상위권 바리,나리,마리나 도배 되었던거와 비교하면 지금 아레나 100위권 영웅풀 보면 진짜 다양해졌는데 뭐가 밸런스 노답인지 모르겠음.
뭐 플비나 아라벨 혹은 2성들이 아레나에 나와야지 황밸이라고 생각하는건가 싶음..
그냥남자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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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리 날뛸떄보다는 나은데 그렇다고 좋은편은 아니긴하지
지금은 베스->나리->미공->베스 천하 아녀?
가위바위보 싸움인데 그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함.
근데 컨 여부 따라 화살표가 반대로 될 수도 있음
바리 날뛸떄보다는 나은데 그렇다고 좋은편은 아니긴하지
바리, 마리나, 나리 세명이 다 헤쳐먹을 때 보다야 낫지만 좋은것도 아니지...
밸런스보다는 앱플로 악용하는 사람들때문에 더 짜증나지.
아레나 영웅풀 다양해진건 문제가 아니야. 루피나나 플비같이 안 쓰이는 애들은 계속 안 쓰이는게 문제지
ㄹㅇ
나도 플비 키우지만 솔직히 아레나용은 아니고 pve에서 쓰라고 만든 영웅이라 생각함.
좀 나아졋다 수준인거징ㅋㅋㅋ
베스가 미공한태 먹히긴하는대 광댁이아니면 베스잡는거 자체가안됨.
개판 3분전에서 5분전으로 바뀐 정도??라고 생각함. 파티보너스 제외하면 순수한 1:1 대전인대 상성따지는게 이상한거지. 파티순서에 따라 승패가 정해진다...그게 정상일까?
그나마 초창기보다는 나아지긴했지 근데 아직 밸런스를 잡기에는 캐릭이 너무적어 몇몇속성은 거의 사장수준이라
그건 인정함. 확실하게 고인인 속성이 화속이고 나머지는 뭐더라 흠 무속성?
지 화 가 확실히죽었지 무속은 나리때매 그럭저럭 있는편이고
바리 -> 마리나 -> 삐슝 -> 바리 / 유진 체제에서 베스 -> 나리 -> 미공 -> 베스로 바꼈는데 문제는 베스가 나머지속성 다잡아먹는게 문제임
제대로 된 PVP가 되려면 상대가 같은 조건에서 경쟁이 붙어야 되는데 이건 플레이어의 기기에 따라 유불리가 갈려버려 그리고 캐릭 간 밸런스 문제, 조작감 문제 등이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