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게임 프리크 (대표작 : 포켓몬스터 시리즈 등)
평점 3.08 평균 연봉 및 연령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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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업 시간
19.3 시간 /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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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급 소화율
92.5 % / 년
- 초과 근무 제도의 개선으로 잔업하는 사람이 줄었으나, 작업의 양도 늘어나, 사양도 깎고 어중간한 작품을 세상에 내놓게 됨
- 매번 같은 것을 만들고 새로운 도전은 없음
- 게임 개발 능력을 키우고 싶은 사람에게는 추천하지 않음
- '내면 팔리는 것' 이라는 분위기가 있음
- 기술과 능력, 지식 수준이 부족한 사람이 오래된 직위에서 근무 중임
-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어도 개발 기간이 너무 짧아
- 개발이 늦어져도 발매일 조정을 절대 하지 않아 개발자로선 매우 답답합니다
- 보안이 너무 엄격해서 같은 팀의 다른 사람이 만든 제작물을 볼 수가 없습니다. 팀원간 상호작용이 힘듭니다
- 현재 높은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그저 아양 떠는 사람들 뿐임
- 회사내에서는 퀄리티가 낮아도 팔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용과 노력을 들이지 않습니다
세 계 최 고 의 게 임 회 사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