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통상 전역에서 풀어야할 메인 스토리를 이벤트 형식으로 풀어버림.
2. 이러다보니 이벤트 한 번에 스토리 텍스트 분량이 시발 말도 안되게 늘어남.
3. 그래서인지 다른 모바일 게임을 하면 상당수 게임에서 이벤트 스토리가 짧아보임.
4. 물론 안 그런 게임들도 있겠지만 다른 게임을 하면서 이벤트 스토리가 너무 짧은거 아닌가 싶다면 한 번쯤 이 새끼가 원인이 아닐까 생각해볼 가치는 있다고 봄.
내가 보기엔, 소전을 4년동안 하면서 이벤트 텍스트 시발 저 말도 안되는 분량에 익숙해지다보니 이상하리만치 다른 게임 이벤트가 짧아보였던거임.
시발...
근데 스토리가 재밌음 시발
근데 이번 이벤트는 특출나게 길지만 또 특출나게 잘 만들어버렸어...
ㄹㅇ 구조 존나 말도 안되는 븅신같은 구존데 재밌어서 봐주는거.
거울단계가 얼추 라노벨 한권반정도 분량이라더라 ㅋㅋㅋㅋㅋ
여전히 ㅄ같은 점도 많긴한데 그래도 또 개선은 하고 있는게 보여서 이제는 뭔가 기특함 ㅋㅋㅋ 클라 최적화는 뺴고 ㅇㅇ
근데 요새 또 스토리가 재밌어져서 뭐라 말도 못하겠고
근데 스토리가 재밌음 시발
저래놓고 재미까지 없었으면 우중인 죽었어.
ㄹㅇ 헌터헌터 연재 안하는 토가시 기다리는 기분이 뭔지 알거같음
존나길음
거울단계가 얼추 라노벨 한권반정도 분량이라더라 ㅋㅋㅋㅋㅋ
스토리 다보는데 몇시간 걸리는데 익숙해져 있으니까 다른 겜은 어 뭐 벌써 끝? 이라는 느낌
근데 이번 이벤트는 특출나게 길지만 또 특출나게 잘 만들어버렸어...
근데 요새 또 스토리가 재밌어져서 뭐라 말도 못하겠고
ㄹㅇ 구조 존나 말도 안되는 븅신같은 구존데 재밌어서 봐주는거.
THINKDICK
여전히 ㅄ같은 점도 많긴한데 그래도 또 개선은 하고 있는게 보여서 이제는 뭔가 기특함 ㅋㅋㅋ 클라 최적화는 뺴고 ㅇㅇ
라오하면서 느꼈던 기시감은 사실 소전에서 느낀거였다 이겁니다...
생각해보니까 라오도 클라최적화 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라오는 더 괘씸한게 소전은 첫 시작이 동아리이기라도 했지 얘네는 10년차 프로그래머가 만들었는데 ㅅㅂ...
폰겜중에서 이렇게 스토리 정성들인게 몇 안 돼는 게임
뭐 메인스토리를 이벤트로 푸는거까지는 그렇다치는데 그러면 상시로 빨리 추가해야하는데 안 그러자낰ㅋㅋㅋㅋㅋ 다음 전역이 더 빨리나옴
그러니까 이 새끼들이 심각하다는거지.
파밍 하려면 빨리 뚫어야 하는데 그러면 스토리 보는 시간이 아까움 시바... 그러다보니 어느 순간부터 스토리는 스킵해서 이벤트 내용 모름 우중이 개객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