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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20지 정도 분량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얘기였지 20지까지 내놓는다는 말은 한 적 없는 걸로 암. 뭐 자꾸 철혈이나 패러데우스, 정규군 유닛 쓰게 유도하겠지 그게 새로운 bm모델이기도 하고
뭐 또 순식간에 애들 업업 하거나 어느 선에서 고정 되고 애들 배치만 바뀌겠지
그게 아니면 나중에 패치로 일반지역 작능 좀 낮추는것도 가능하긴 하지
11지 금장 안한거 있어서 갔는데 그때는 어떻게 5연전 하지 하던 2만대 적들이 7만 라딱에 다 녹더라
근데 전투력 자체는 고착된지 좀 오래되긴 했음 상성같은거 안 따지면 녹아서 문제지
그것도 그렇긴하지
보통 게임 만들때 적 전투력, 아군 전투력 적힌거 실제랑 별 차이 없게 만들어야 되는게 맞는데 소전은 한번씩 뻥투력이나 컨셉같은데다 전투력을 써먹더라;;;;
ㄹㅇ ㅋㅋ
6지쯤에선 그 전투력 표기가 참 쓸만했음. 6-6이었나 6-4?6? 하드모드였나 알케미스트 다섯 나오는 맵 있잖아 거기 승리조건인 좌측하단 이동경로에 존나쎈 기병...ㅋㅋ 그거 뭔가 전투력만 봐도 쎄한데 실제 스펙도 장난 아닌거 나는 그때가 표기 전투력이 일종의 경고가 될 수 있다는 좋은 예시로 기억에 남아있어
20지 정도 분량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얘기였지 20지까지 내놓는다는 말은 한 적 없는 걸로 암. 뭐 자꾸 철혈이나 패러데우스, 정규군 유닛 쓰게 유도하겠지 그게 새로운 bm모델이기도 하고
뭐 여튼 오래가자 우중아
18지 1구역 전투력 100000
으아악 저리 가
철혈이나 페데등 포획 없으면 상당히 꼬운 깨기 힘든 구간 내놓겠지 얘들은 먹으려면 3성은 운빨 왠만큼 좋지 않는이상 거의 가챠니
그렇다 해도 이 게임은 스토리 밀어야 재미있는데 나중에라도 좋으니 일반 지역은 작능 좀 내렸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