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 시스템 때문에 에스트 너프되서 괜히 회복 불편해진 거랑
민첩 스탯 추가한다고 구르기 너프되서 액션 게임인데도 초반엔 굴러 피하는게 힘들어진 거랑
소울의 기억 시스템 때문에 정작 제초는 못막으면서 매칭은 더 불편해진 거랑
전체적인 색감과 분위기가 너무 이질적이고 밝아진 거랑
조작감이 너무 둔중해진 거랑
몬스터를 너무 많이 배치해놔서 쓸데없이 불편함만 강조된 거랑
기사형 보스가 너무 많고 보스전이 밋밋해진 거 빼면 다크 소울 2도 좋은 작품이 맞지ㄹㅇ
실드로 치네
메타 점수 같은 건 오히려 3부작 중 제일 높은 걸 생각하면 고평가 아닌가 싶음
소울의 기억이 ㄹㅇ 멍청했던 이유는 죽어서 날린거까지 포함된단거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