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로우라이프가 50%밑으로 적용
생명력 마나칸 둘다 50%아래일시 로랖으로 인식
2.마나소모,마나점유 리워크
마나소모는 마나소모
마나점유는 마나점유라고
더 세분화해서 언급할게된다고함
기존마나소모는 그냥 일반적으로 생각하면되나
이제 소모라고 적힌스킬노드만 소모라고 적힌 스킬에적용됨
그리고
오라같은 단순 마나점유의 경우 현재마나를 얼마가지고있던
전체마나통 기준으로 그냥 껏다켰다가 가능하게 되서
마나를 소모한다는게 개념이 아니라 점유를 한다고함
그러나
마나점유스킬중 지뢰같은 스킬의 경우
이제 마나소모와 마나점유 2가지 특성을 전부가짐
(ex 스킬마나소모증감의 효과를 지뢰스킬도 받는다는뜻)
요약하자면
딱히 오라 점유스킬의 마나소모로
딜이나 생존한사람 아닌이상
그냥 마나점유 키기 편해짐
3.스킬밸런스
분노-레벨1 16~23 (기존 15~21) 에서 레벨20 109~155 (기존 99~140) 주문에 추가화염피해
이제 공격과 주문 둘다 똑같은 추가화염피해를 가지게됨 (주문피해버프)
광폭- 기존 대체퀄 퀄당 1% 주문피해증폭이 0.25%로 변경 (너프)
칼폭-레벨1 11~17 (이전 13~20) 레벨20 210~315 (이전 279~418) 의 물리피해를 가함 (플랫데미지 25%너프)
50%의추가피해(기존 60%)를 가짐 (추가피해 너프)
소용돌이-지속시간 4초 (기존5초)
레벨20시 +2 추가 반경 (기존 +4)
20%추가피해 (기존 25%)
레벨20시 86~129 (기존 101~151)
너프
육체와돌- 35% 마나점유 (기존 25%)
너프
서리폭탄-냉저감 -15% (기존 -25%)
너프
장군의외침-신기루전사는 0.6초 (기존 1초) 집중
응징- 저주받는 적이 낮은생명력 상태일떄 40~78% (기존 50~88%) 증가된 피해를 받음
로랖개편으로 인한 너프
지진함성-이 함성으로 가한 이전의 전력 공격 하나당 전력 공격의 피해 20% (기존 30%) 증폭
너프
주문투척-아이템에 달린 스킬에 주문투척 적용안함
링크된 스킬이 아닌이상 적용하지않음
내가 주문투척 뭐달리는지는 모르겠는데 떡락같음
부패골렘-골렘의 자체 스킬 대기시간 6초 (기존4초)
이제 부골의 도약스킬이짧아지고 내려찍는스킬의 효과범위가 줄어듬
부패골렘의 데미지가 전체적으로 11% 낮아짐
톡식레인-이제 톡식레인의 씨앗이 효과범위 영향을 받음
대신 기본 확산범위는 낮아짐
포자 범위시 적 이속 5% (기존 10%)감소 최대 30% (기존 60%)까지적용
톡식 이속감소 제외하면 너프아닌데?
경계 타격- 방어상승 시간이 이제 고정
레벨 1에 6초 레벨20에 11.7초 방어상승부여
퀄리티 방어상승 지속시간 제공안함
퀄티티가 근접공격시 0~2초 방어상승 부여
너프
활력-레벨1 초당 10 (기존15) 레벨20 초당193.2 (기존247) 생명력 부여
너프
신념의파도-240% (기존 220%) 추가피해
노출은 이제 원소저항 -15% (기존 -25%) 줌
레벨1 35~52 (기존 32~48) 레벨20 1057~1585 (기존 972~1459)의 물리피해를 입힘
노출너프 데미지버프
4.바알 스킬밸런스
전체적으로 버프
바알정의의화염만 너프
바알아크 2초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