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클로저스 유저님들,
저는 이번 클로저스 트럭운행을 맡은 트럭업체 입니다.
이번에 발생한 넥슨 클로저스 트럭운행에서 불미스러운 사건이 발생한 점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저의 직원 관리 미숙으로 여러분께 불편 끼친 점 사죄드립니다.
단지, 저희 회사는 유저님들의 진심을 반영하기 자부심을 갖고 노력하였으나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기사님들의 일탈을 잡아내지 못하였습니다.
의도적으로 회사가 유저님들을 기만할 의도가 있지 않았음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한 해결책이 전액 환불이 될 수도 있겠으나 (랩핑비 포함 400만원 전액)
이대로 끝내기엔 저희 업체 또한 잃어버린 신뢰가 속이 상합니다.
저희에게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법으로 이제 그만해도 된다하실 때 까지 무상으로
행사를 진행드리겠습니다.
그것이 클로저스와 그 이전 저희를 믿고 맡겨주셨던 다른 게임 유저분들께도 동시에 드릴수 있는 저희의 노력이라 생각됩니다.
부디 저희에게 기회를 주십사 감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트럭업체 드림.
-----------------------------------------------------------------------------------------------------
클저 총대가 직접 받은 내용
2차 트럭 전액 환불+ 남은기간 무상으로 돌아준다고 딜걸음
1차 트럭 관련은 확인 안되고 통수 의심되는 다른 게임 총대들이랑 상의중
자칫하면 양쪽게임에서 다굴 걸것 같으니 손쓰나?
자칫하면 양쪽게임에서 다굴 걸것 같으니 손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