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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셉터 분산화로
딜로스 최소화가 가능해짐
진짜 끝도없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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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남자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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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을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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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빛 단풍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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닭도리탕 비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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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챠하느라밥이없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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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1.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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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파도파도 계속 뭐가 나오네... 미친 석유겜...
발견될 컨트롤이 아직도 남아있어? ㅋㅋㅋ
스타 코딩하던 블리자드 개발자도 저거 보면서 어리둥절 하겠다 ㅋㅋㅋ 이놈의 게임은 파도파도 끝이 없냐
지구인의 말을 해라 프로토스 놈아
20년 넘게 파도파도 새로운게 나오는 게임
사실 케리어가 저그한테 잘 안쓰이는 이유가 저 스컬지한테 요격되기 십상이라서 그런건대.. 저런거 보면 뉴비들 도망칠만도함
진짜 항공모함됬네
예전 인터셉터 컨트롤 = 8기가 하나에 일제사격후 돌아옴 신규 인터셉터 컨트롤 = 8기중 공격한것만 들어오고 나머진 외부에서 대기. 해당 타겟이 죽으면 대기중인 인터셉터는 다음 표적을 향해서 공격. 이 과정에서 공격후 돌아온 인터셉터는 곧바로 재출격후 대기
걔들은 한국 스타리그 출범할때 슈팅리버 처음 봤을때부터 띠용을 벗어난 적이 없음
스커지한테 한대도 안맞고 다 터뜨리는거 보니까 걍 빠요엔용 서커스가 아니라 실전활용도도 높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와... 파도파도 계속 뭐가 나오네... 미친 석유겜...
20년 넘게 파도파도 새로운게 나오는 게임
스타 코딩하던 블리자드 개발자도 저거 보면서 어리둥절 하겠다 ㅋㅋㅋ 이놈의 게임은 파도파도 끝이 없냐
저걸 아직도 파고있냐고 생각하겠지
Esper Q.LEE
걔들은 한국 스타리그 출범할때 슈팅리버 처음 봤을때부터 띠용을 벗어난 적이 없음
그러니 한때 민속놀이였지
지구인의 말을 해라 프로토스 놈아
입도 없는 놈들한테 말하라 하면 쓰나...
근데 프로토스는 칼라로 서로 생각 공유하니까 교수가 최신학문 쏼라쏼라 해도 아하 그렇구나 하고 바로 알아들을수 있는건가?
진짜 한국인 민속놀이
발견될 컨트롤이 아직도 남아있어? ㅋㅋㅋ
결국 프로토스 넘들도 아르타니스처럼 파일럿빨이 컸단건가
?? 아직도 게임 내 새 기술이 나온다고?
허미시펄 ㅋㅋ
아니 뭔 신규 컨트롤이 나오냐 ㅋㅋㅋㅋ
2편도 되면 좋을텐데
8개의 인터셉터가, 각각 공격대상을 찾는건가? 미쳤네...
역시 프로토스 기술이라 테란으로써는 이해를 못하겠다
정면에서는 위험하고 지형활용에서는 탁월할거같다고 함
다수 중소형 유닛에 강한 케리어라니
gif 보니 케리어 컨셉에 잘맞는느낌..
미친ㅋㅋㅋㅋ 스커지를 저리 잡아버리네 ㄷㄷㄷ
케리어 쌓였을때 좋겠네
마인을 저글링으로 피해없이 회피 이후에 또 하나의 충격이네 ㅋㅋ
그럼 이제 캐리어가 승리 직전 트월킹 말고 전략적 가치가 생긴거임?
사실 케리어가 저그한테 잘 안쓰이는 이유가 저 스컬지한테 요격되기 십상이라서 그런건대.. 저런거 보면 뉴비들 도망칠만도함
여전히 디파상대로 물먹는게 심해서 뉴비들은 몰라도 비슷한 유저끼린 쓰기힘듬...
어차피 캐리어는 쓰기힘들어서 ㅋㅋ
돌겠네
이정도면 파도파도 괴담이 아니라 꾸준히 업데이트 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커지한테 한대도 안맞고 다 터뜨리는거 보니까 걍 빠요엔용 서커스가 아니라 실전활용도도 높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머라는 건지 모르겠다 프로토스말인가보ㅓ
이제 바이오닉한테 약하다는 말도 쏙 들어가겠네
노사업 노스팀팩이긴했는데 마린 4부대상대로 거의 스톰지지는 수준으로 녹이고 쳐바르더라
지구인이라 이해가 잘 안되는데 하는 방법은 홀드랑 스탑 반복연타임?
그러니까 인터셉터가 캐리어로 안들어가고 계속 밖에 있다는거?
고거어우
예전 인터셉터 컨트롤 = 8기가 하나에 일제사격후 돌아옴 신규 인터셉터 컨트롤 = 8기중 공격한것만 들어오고 나머진 외부에서 대기. 해당 타겟이 죽으면 대기중인 인터셉터는 다음 표적을 향해서 공격. 이 과정에서 공격후 돌아온 인터셉터는 곧바로 재출격후 대기
진짜 항공모함됬네
방금 흑운장 갠방하는거봤는데 상상이상으로 미친컨이던데
이야 프로토스 이제 할만해졌네!
?
원래는 한마리씩 요격하던게 홀드 정지 이동 홀드 정지 이동을 통해 자동으로 인터셉트가 출격하고 한놈 공격하려던 걸 취소하고 주변의 여러마리를 친다는 건가? 뭐야 쒸발;; 어려워요;;
캐리어 최대단점이 저글링같은 쫄캐들 1마리 잡는데도 인터셉터 수십에서 수백기가 점사를 해댄다는거였는데, 그게 사라지면 진짜 개꿀이지
아직도 나올게 남아있냐 ㄷㄷ
황금함대..
초보만
게임 파일 소스를 뒤져보기라도 했나 무슨 게임 엔진 분해하듯이 연구하네
현실 : 저그전은 여전히 디파일러에게 플레이그 맞고 눈물나고 디바우러 상대로도 약하다. 테란전은 애초에 골리앗이 인터셉터를 다터트리므로 컨문제가 아니었다. 여전히 캐리어는 안쓰일 가능성이 높다
송병구는 여전히 테란상대로 캐리어 많이 씀. 그리고 승률도 좋음. 일단 8캐리어정도까지만 가도...
테란 상대로는 은근 쓸만할듯 원래 캐리어가 멀티 터뜨리려 와도 캐리어 일점사 경향 때문에 걍 일꾼 안뺏는데 이제는 각각의 객체를 때리기 시작하면 일꾼 녹이는게 쉬워졌으니
송순신은 진짜 캐리어 잘쓰지... 오히려 그래서 발목잡히는경우가 많지만
요즘 테프전 캐리어는 그런 느낌보단 업테란 안티캐리어 골리앗에 어떻게 대응하냐라서... 캐리어자체가 비싸서 걍 쓰는거자체가 힘듬
사실 저 기술은 일단 캐리어가 바이오닉한테 어느정도 상대가 가능하다는 것과 캐리어로 어느정도 일꾼 폭사 시킬 수 있다는거에 의의를 둬야할듯
이쯤되면 진짜 무섭다
얼척이 없네...
캐리어가 원래 몇 기가 있어도 일점사 하려는 경향이 있음 근데 홀드를 누르면 인터셉터 각각의 기체가 각각의 유닛을 때림 그리고 스탑을 누르면 인터셉터가 다시 캐리어 안으로 돌아옴 (단, 캐리어가 지상유닛이랑 묶였을 때 스탑을 눌러도 공격대상이 사거리를 벗어나거나 파괴되지 않으면 계속 공격함) 이를 이용한 컨트롤인데 인터셉터가 목표물을 파괴 했을 때 스탑을 눌러 돌아오게 만들고 다시 홀드를 눌러 다른 대상을 공격하게 만듦
이건 프로도 몰랐던 영역이고 아마 스타 유즈맵 고인물 욕나컨 장인들은 알고있었던 모양
ㅇㅇ 이게 가장 이해하기 쉽네
이건 초기에 인터셉터 밖으로 뺴는거는 못 따라해도 일단 빠진 상태에서는 컨 방법이 문제인거라 쓸만하겠는데. 뭉치기 리콜보다 난이도 훨씬 쉬움.
ㅅㅂ 심지어 원글도 어제 나온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리웹-4532924659
스타 자체가 리얼리티랑 거리가 먼게임임. 공중 유닛 짤짤이 떄리는 게임인데뭐..
저건 진짜 기존 상성 다 씹어먹는 컨이라 밸런스 패치 안하면 답 없어 보이는데
뮤컨첨나왓을때도 이반응이엿음
밸패는 스파이더 마인부터 해야하지 않을까...
위에도 있지만 캐리어는 이미 퇴물 유닛이라 의미가 없어ㅋㅋ 저런 컨 나와봤자 걍 생산자체가 손해인경우가 대부분이라 ㅋㅋ
아 ㅡㅡ 캐리어 너프 좀 ㅡㅡ
초기술 문명 전함이 인터셉터동시 출격도 못하고 다중 공격도 못해...
누가 민속놀이 아니랄까봐;;
컨 잘하는사람이 하면 ㄹㅇ 개사기급인데
아직도 나오네 ㅋㅋ
이것이 스타 전성기시절이던 00년대에 나오지 않은게 아쉬울 정도인데?
아니 뭐가 계속 나와
스타리그 전성기때 이런 컨트롤이 발견됐으면 당시 플토 전략에 변화가 있었을라나 개인적으로 플토 팬이었기도 하고
우주모함 요즘모함?
ㄷㄷㄷㄷㄷㄷㄷ
캐리어 가야죠
조만간 흑운장 채널에서 알기 쉽게 다뤄주겄지..ㅋㅋ
배틀넷가면 아직도 초보만 찾는 겜 ㅋㅋ
어차피 초보만 있는겜..
어려워
저그는 저거 말고 캐리어 상대할거 많은데 테란은 어떻게 하냐 ㅠ
미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