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로 복잡한 감정을 글로 풀어내야할 상황을 드라이 하게 서너 문단으로 딱 잘라서 문장을 끝내버리니까
오히려 그 문단하나하나에 큰 힘이 실리는 느낌이 너무 좋다
물론 이런것도 사전에 포석도 잘깔고 문장자체를 잘 쓰니까 할수 있는 방법이긴 한데 이 특유의 문체가 진짜 주인공 소스케스러워서 작품 분위기랑도 잘 맞아 떨어져서 진짜 최고인것 같음
그냥 애니 제작 같은거 손떼고 다시 후속작 집필에 집중해줬으면 하는데 그럴일은 없어보이고...
하 재능이 아쉽다 진짜
그런가? 난 풀메탈패닉이고 아마기고 애니가 소설 상위호환이란 느낌이던데 진지한 내용을 쓰고 싶어하는데 그것보단 옴니버스식 개그에 더 재능이 있는 작가라 느꼈음
풀매탈4기는 커버 도저히 못치겠다 난.. 하루히 엔드리스에이트하고... 드루아가의 탑하고...
옴니버스 개그도 진짜 잘 쓰긴하는데 난 솔직히 풀메탈 모든 에피소드 중에 사이드암즈1에 쿠르츠 에피소드만한게 없다고 생각함
아, 난 풀메탈패닉 애니는 1기랑 후못후만 봤음
가장 나은것만 봐서 그럼 ㅋㅋㅋ
제작 하는거 하는대로 싹 말아먹었는데.. 얌전히 쓰던거 마저좀 쓰지...
하... 풀메탈4기는 망작 소리 듣고 보는데도 암담함ㅋㅋㅋ
후못후 나오는 장면을 소설로 보니 이야, 원작이 재밌으니 애니화도 쩔게 되는구나 하고 감탄했었음.
개그씬보면 그 하드보일드한 글 쓰던 사람 맞나 싶을 정도로 잘쓰지 진짜 재능쩔어...
세계관도 나름 괜찮았고 캐릭터 설정도 좋았지 그리고 개그 에피소드도 진짜 웃겼었고 여러모로 재능있는 작가이긴함 트위터로 이상한 짓만 안 했어도
트위터 헛소리는 실드못치지ㅋㅋㅋㅋ
아마브릴 왜 다음권 안내냐고 망할놈아...
캅크래프트도 안쓰고 어나더는 정발막히고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