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얘네가 개 카드인지
알고 있어야 이해가 되는 부분이 있는데
서포트 카드에서 제일 중요하게 볼 부분은 트레이닝 효과 부분임
이건 곱연산이라 흔해빠진 합연산인 우정보너스랑 의욕보너스와 궤를 달리함
키타산 : 유일의 미친 득의율(자기 스탯에 위치할 확률) 80, 트레이닝 보너스 20%
크릭 : 트레이닝 보너스 15%, 존엄 회복기 마에스트로
타즈나 : 체력회복등 의욕업 치료 다 쩌는데 거기에 추가로 트레이닝 보너스 10%까지 붙음 도주라면 안붙일수가 없는 컨센트레이션은 덤
현재 랭커보면 90%는 이 세카드가 기본 베이스 +@ 트레이닝 보너스가 미친 비코 페가서스나 기타 카드가 들어가는 편
타즈나 2돌파부터 트레이닝 보너스가 10%라서 2돌 타즈나 + 풀돌 키타산 + 친구 크릭 이 있다면 대충 다 떼워짐
크릭은 마에 때문에 중장거리 이하도 넣기는 하지만 단거리는 아예 그냥 빼버리고 지능3 스핏3 으로 구성하는 경우가 많아서
풀돌을 하나 골라야 된다면 어디나 무조건 끼이는 키타산이 개이득
키타산 채용율이 90프로가 넘는다던가..
스탯을 생각하면 무조건 들어감 그정도로 성능이 미쳐날뜀 사실상 키타산이 뼈대나 다름없는 수준
만약에 키타산이 육성 우마무스메로 나오면;;; 최악의 단점 : 키타산 서포트 사용 불가
키타산 없이 키운 캐릭이 있다면 대체 왜 그랬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 ㅋㅋ
크릭이랑 키타산 둘 다 딸랑 1돌이라 하나 친구 4돌 빌려도 모자라ㅠㅠ 크릭은 마에스트로만 있으면 된다는 느낌으로 보통 키타산 4돌을 빌리지만
키타산은 풀돌이 아니면 개쩌는 득의율 80을 못살리니 제대로 된 선택이지 크릭은 풀돌 보너스가 인연이라 있으면 좋은데 없어도 코어적인 부분은 큰 차이 안남 트레이닝 보너스 차이야 당연히 있지만 %퍼 차이 안나니까
키타산은 저 카드 이상가는 카드가 나오는 날이 이 게임 망할 날이기 때문에 마음 놓고 풀돌해도됨
이쯤에서 상기하는 옛날 언팩 데이터인데 언젠가는 나올거같음 사이게니까
내 경험상 앞으로 슬슬 '스탯상한up'을 이용해서 인플레할거임 1200을 뚫고 1500까지 찍을수 있게 해주는 카드라면 당연히 급이 다른 취급을 받겠지.. 그리고 그런걸 한정으로 내는거야...
이중 타즈나는 뺄때도 많은데 나머지 2개는 진짜 심각함
돌파는 같은 카드가 있어야 하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