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내용은 간담회에서 나온 내용이 아니고, 코그가 어떠한 방식으로 밸런스를 패치하는지에 대해 설명하기 위한 글 입니다.)
-엘소드-
유저 : 너무 많은 캐릭터와 전직 라인업으로 인해 밸런스가 심하게 붕괴하여 있습니다.
그중에서 3전직 모두 제대로 된 시너지도, 퓨어 딜러로서의 능력마저 부족하여 버려진 캐릭터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알고 싶습니다.
운영자 : 각 캐릭터 별 4번째 전직 라인업을 발표하겠습니다.
-커츠펠-
유저 : 이 게임은 PVP가 중심이 되는 게임입니다. 허나, 밸런스에 너무 관심을 주지 않는듯한 운영진의 태도로 인해 상당수의 유저들이 떠나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일부 카르마의 경우 특정 기술이 너무 강한 측면을 보여 그 기술에 의존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으며, 같은 인내 기술임에도 성능에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슬레이어 간 DPS 차이가 천차 만별이며 특정 카르마가 대전의 밸런스를 완전히 점령하고 있기도 합니다.
현재 밸런스 패치의 주기도 늦춰지고, 향후 게임의 방향성을 어떻게 잡아갈지 조차 의문입니다.
운영자 : ...
유저 : 제발 대답좀...
밸런스요? 그런건 모르겠고 신캐 낼테니까 돈이나 내세요
뭐 전작인 그체는 시작부터 끝까지 기본캐 궁수인 리르가 최강자였어
이미 머갈통 깨져서 4라인 기대하는 자들도 많고 투덜거리면 접으라는 애들도 있더라
애초에 그래픽 카드랑 모니터 프레임 출력 따라서 게임 내 프레임이 유동하던 게임인데 뭘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