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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음하고 여러군대가봐야함 쟤들 지들말에 책임안짐
상담사마다 아는게 다름
상담사들이 진상들한테 시달린다지만 보통의 고객이 상담사들에게 시달린다면 누가 상담사들의 사정을 들어줄까
심지어 위성은 군용 전략물자로도 취급해야할 물건임 그리고 그걸 팔아치운 자식은 광화문에서 사지를 찢어 본을 보여야한다고 아직도 그렇게 믿음
결국 통신사가 내세운 고기방패로 헌신짝 취급당한거기 때문에 더더욱 통신사를 조져야 한다
하청 망청
공공재로 취급해야지가 아니라 공공재임. 그래서 지금도 민간3사에게 국가가 주파수 경매하는거고 문제는 그 방식으로는 문제가 겁나 많지때문에 기간망산업답게 국가가 직접운영하는 국영통신사가 하나 이상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은 변치않는다는거
다른건 몰라도 통신만큼은 진짜로 국유화 해야될 것 같음. 개인통신장치는 이제 개인 선택이나 사치가 아니라 생활 필수품이라
애초에 상담직원이 하청이고 내려온 메뉴얼대로만 읽음 메뉴얼에 없다? 저렇게 두리뭉실하게 넘어가는거지 고쳐질리가 없어
국유화 했을땐 민원으로 조질 수 있고, 그렇게 조져지면 일단 뭐라도 개선하긴 함. 사기업이면? 그럼 쓰지마! 콰아아아! 끗. 왜 이게 되냐하면 지들끼리 담합해서 다 거기서 거기거든. ㅋㅋ
상담사마다 아는게 다름
태백광노
하청 망청
녹음하고 여러군대가봐야함 쟤들 지들말에 책임안짐
미쳐부러
애초에 상담직원이 하청이고 내려온 메뉴얼대로만 읽음 메뉴얼에 없다? 저렇게 두리뭉실하게 넘어가는거지 고쳐질리가 없어
상담사들이 진상들한테 시달린다지만 보통의 고객이 상담사들에게 시달린다면 누가 상담사들의 사정을 들어줄까
Dr.Kondraki
결국 통신사가 내세운 고기방패로 헌신짝 취급당한거기 때문에 더더욱 통신사를 조져야 한다
당장 공기업들도 상담사 다 짜르라고 국가에 압박을 받는 마당에 사기업에서 하청 안줄리가 ㅋㅋㅋㅋㅋ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금융감동원
심지어 위성은 군용 전략물자로도 취급해야할 물건임 그리고 그걸 팔아치운 자식은 광화문에서 사지를 찢어 본을 보여야한다고 아직도 그렇게 믿음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금융감동원
공공재로 취급해야지가 아니라 공공재임. 그래서 지금도 민간3사에게 국가가 주파수 경매하는거고 문제는 그 방식으로는 문제가 겁나 많지때문에 기간망산업답게 국가가 직접운영하는 국영통신사가 하나 이상은 있어야 한다는 사실은 변치않는다는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금융감동원
다른건 몰라도 통신만큼은 진짜로 국유화 해야될 것 같음. 개인통신장치는 이제 개인 선택이나 사치가 아니라 생활 필수품이라
금융감동원
그래서 전파 팔잖아. 무선통신의 경우 인프라는 전부 통신사가 구축한거임. 그리고 현재 4번째 이통사 들어오라고 전파까지 남겨놓았고 이것도 염가로 주겠다는데 거지발싸개 같은 애들 빼고 들어오겠다는 업체가 없는게 현실임. 국유화가 다 좋은게 아님.
금융감동원
IMF때 매각됨.
쓰레기들 다 조져야
부산에서 코로나 한참 퍼진다고 공짜로 검사 해준다고 할때도 보건소- 아닌대? 다 유로임 병원 - 무료 맞는데 접수비인가 뭔가는 낸다고함 실제 - 0원으로 사설 병원에서 검사해줌 상담원이 꼭 다 맏는건 아님
상담원들 통신사 직원 아니고 별도의 회사 하청으로 하는거라서 그렇지 저건 국유화 해도 해결 못해
타카오
국유화 했을땐 민원으로 조질 수 있고, 그렇게 조져지면 일단 뭐라도 개선하긴 함. 사기업이면? 그럼 쓰지마! 콰아아아! 끗. 왜 이게 되냐하면 지들끼리 담합해서 다 거기서 거기거든. ㅋㅋ
3사 통신사는 아니지만 자회사인 엠 모바일에 문의 남겼는데 결론은 고객센터로 전화하라고 하더라. 고객센터 전화하면 나오는 기계 알람문구는 상담사가 적으니 1:1 문의 남기길 부탁한다고 하고 ㅋㅋㅋ
상담원이 전문적인 지식을 가지고, 자기가 한 말에 책임을 질만큼의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 아니니까. 그러니 ~~로 알고있다 라는말은 나도 잘은 모르겠지만 틀려도 책임은 질수없다 라는게 속뜻인거고.
정책이 조온나 복잡한데 그걸 하청으로 매번 새로들어오는 신규노동자한테 맡기고 있는격인데 자세히 아는게 오히려 이상하지 결국 돈문제야
ㅇㅇ 이 문제 해결하려면 상담사 아무나 못 함
상담사가 그만한 전문인력이 아니고 그만한 전문인력을 쓰려면 진짜 돈 오지게깨지게되서 뭐..
데이터 쉐어링 이라면 번호당 2갠가 1개 만들수 있지 않았던가
뽐뿌에서 이런거 많이 봤지
KT는 LTE 쉐어링은 무료고 5G 쉐어링은 돈 받던데
빨리 상담은 인공지능이 대체 했으면 좋겠다.
통신사는 역시 다 조지고 국유화 해야한다
고객센터 하청이다 보니 메뉴얼에 없는거 물어보면 걍 아무렇게나 말하지
예전에 글을 썼었는데. KT (그 때는 KTF) 가 망을 가지고 있었고. LG랑 SK가 협력직원을 보내서 상부상조하자는 분위기였는데. KT 직원이 일부러 SK랑 LG 서버를 내려서 불통되게 해놓고, 불량 없는 KT 쓰자고 광고함. 그 후 SK 랑 LG 둘 다 독립했었지.
저거 저정도면 사기라고 봐야하는거 아닌가?
제대로 된 메뉴얼 제작이나 공유도 안하나? 말이나 되나 ㅋㅋ
난 국유화 반대함. 사기업에서 굴리는 전문 상담사니까 저정도지, 공무원한테 상담을 받는다? 울화통 터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