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전쯤에 접기 전만 해도
크레시다 세트에 시너지마그마 볼케실이면 연금이라 놀림은 받아도 어디 가서 꿀리진 않았는데
얼마전에 복귀해서 보니 남들 파힛 평타가 내 5차지 워캐보다 세더라
헬파실이 잡템 취급받질 않나
종결급은 엄두도 못내는데 준종결 실린더마저 노작템이 5천만을 넘고
심지어 양손에 껴야돼서 돈이 2배로 듬
시바.. 겁나 현타와서 또 접게 생겼다
접은 동안 스토리 많이 나온 건 좋은데..
3년 전쯤에 접기 전만 해도
크레시다 세트에 시너지마그마 볼케실이면 연금이라 놀림은 받아도 어디 가서 꿀리진 않았는데
얼마전에 복귀해서 보니 남들 파힛 평타가 내 5차지 워캐보다 세더라
헬파실이 잡템 취급받질 않나
종결급은 엄두도 못내는데 준종결 실린더마저 노작템이 5천만을 넘고
심지어 양손에 껴야돼서 돈이 2배로 듬
시바.. 겁나 현타와서 또 접게 생겼다
접은 동안 스토리 많이 나온 건 좋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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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비노기보단 원래 온라인게임이 그렇자나
마비노기보단 원래 온라인게임이 그렇자나
뭐...시간이 좀 흘럿지
RPG게임들은 인플레 원래 그렇잖아. 다음 템 나왔는데 기존템이랑 크게 차이 안나면 사람들이 그거 별로 파밍안하려고해서 인기 없어지고 , 그렇다고 파밍 난이도 낮추자니 컨텐츠 속도 느리게는 해야겠고 그냥 파밍 난이도는 어렵고 길게 , 파워인플레는 나중에 신경쓰자 뭐이런거지
매주 패치하는 게임에서 3년이나 흘렀으면 당연한거 아닐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