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속성 2700만
(가장 투자를 적게 했음에도 타 속성들과 비비고 있다. 말뚝 딜 최강 속성)
지속성 2600만
(원거리 완성형 덱임에도 불구하고 포텐이 시원찮음)
수속성 2700만
(비앙카의 딜 부재와 원공증 수속 방깍 딜러의 공백이 크다)
광속성 3천만
(라피스를 갈아 치워야 한다.)
라피스만 치워도 200만이 오름
허수아비 상대라 실전 딜과는 큰 차이가 있음
트럭들이 이런 거 하면 4~5천만 찍는지라 저는 늒네에양
화속성은 길드 레이드 보스 처음 타격 시에는 린을 넣는 것이 더욱 높은 데미지를 뽑겠으나,
점진적으로 방어력이 높아지는 길드 레이드의 구조상 차후 가장 빠르게 퇴출당할 캐릭터는 린이 될 거 같음.
지속성이 메이릴이 등장하며 완성 자체는 타 덱들 보다 빠르게 완성 되었는데 완성형이라는 타이틀에 안 맞게 조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음.
메이릴과 티니아의 성능은 좋으나, 루가 딜적인 측면에서는 다소 취약하고 바리의 안정성이 떨어져서 발생하는 문제 같음.
수속성은 앞으로 원공증 수속깍 딜러만 나타난다면 완성될 예정.
비앙카가 힘을 못 쓰는 문제가 있으나, 이것은 화속성의 루시에게 위치 하트나 메시아를 끼움으로서 해결이 가능함.
광속성 또한 원공증 방깍 딜러가 나오면 완성
무속성에게는 M.99와 같은 퓨어 딜러의 부재가 극심하여 투자한 만큼의 딜이 나오지 않고 있음
암속성은 암속공 버프를 가진 서포터나 근접이나 서포트 캐릭터 하나만 나와도 신이 된다
(현재 가장 가능성이 높은 속성)
와 난 3천도 못찍을듯
3천이 뭐야 2천은 넘기려나
님은 넘기고도 남으실탠데요
그것이 무속 이니까
무속성이 지금 원거리 퓨어 딜러의 부재가 커서 그럼. 퓨어 딜러 하나만 나와도 다 갈아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