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퀘스트 그런거 넣으니까
"게임 해야지~"
가 아니라
"게임 해야하는데..."
가 되는 느낌?
su2su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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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그란연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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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어느순간 현타와서 모바일게임 다접음
초반에 재밌어서 달리고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면 재미의 비중이 1/5쯤으로 내려가고 관성이랑 의무감이 나머지를 차지하더라
전체적으로 게임들이 한번 뒤쳐지면 못따라잡게 만듬
접으면 해방감 장난아님
어느순간부터 일하는 기분들어서 접음
토끼겅듀들때문에 숙제를 오지게 만들어서 할거 만들어줘야되서 그럼. 숙제 적으면 10창남.
게임이란 게 천 년 만 년 해도 계속 똑같이 재밌기가 힘든데 부분유료화형 게임은 장기운영을 목적으로 운영하는 것이다 보니 그런 방향으로 바뀌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