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지랄 이놈들은 결국 스파게티 코드 어쩌지 못해서 직접적으로 창고 늘리는거 포기하고 임시보관소 내놓은 놈들인데 이게 바로 이번달일이라고 ㅋㅋ 웃기지마 아니 개그라고 생각하면 성공이냐 ㅋㅋㅋㅋ
근데 창고보다 임시가 더 좋음... 창고도 이렇게 분해 빠르게 해줘...ㅅㅂ
근데 창고보다 임시가 더 좋음... 창고도 이렇게 분해 빠르게 해줘...ㅅㅂ
ㅋㅋㅋ창고 건들다가 게임 망할지도 모름 ㅎㅎ
일반 저장고를 제대로 고쳐서 만들었으니 빠르지
교환상점에서 왜 한번에 20개씩 밖에 안되나요? 그냥 100씩 가능하게 해주면 안되나요? 물어보니까 저희도 해드리고 싶습니다. 라고 답변한 놈들임 ㅋㅋㅋ 솔직히 프로그래밍 적으로는 매우 무능함 ㅋㅋㅋㅋㅋ
기획이 병1신이라 그렇지 클라이언트 짜놓은거보면 12년차는 진짜 벽보고 손들고있어야될수준이던데 상당히 가벼움 라오일러가 초고해상도라 느린건 둘째치고서라도 전반적인 클라이언트의 무게감이 확다름
근데 창고 같은경우는 대부분 유저번호대로 서버내부에 공간이 배정되는 방식이라 쉽게 늘리기 힘든물건 맞긴 함. 이번 임시창고도 코딩개념으로보나 실제체감 측면으로보나 그냥 새로 창고2 를 만들어준거에 가까움.
초창기에 이정도로 커질줄 모르고 짜놓은 공간이라 그걸 늘리면 자체적으로 다 꼬여버리니 이런식으로 만들어주는게 최선이긴 함
이게 웃긴게 2.0이 그거 해결하겠다고,첨부터 만든거고, 그거 때문에 메인스토리진행 안해도 눈 감아준건데 2.0이 나와도 그대로고, 스토리 진행은 여전히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