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창가서보면 맵마다 막기확률 몬스터가 변경되는거 같은데.
이거 모든몬스터 블럭률 똑같은거임?
난 카우방돌다가 맞춰서 헬보바인 기준으로 잡히던데.
상태창가서보면 맵마다 막기확률 몬스터가 변경되는거 같은데.
이거 모든몬스터 블럭률 똑같은거임?
난 카우방돌다가 맞춰서 헬보바인 기준으로 잡히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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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스터랑 싸우면 그 몬스터 상대로 몇인지 나오게 바뀌지 않음? 아님말고
블럭율도 바뀌나? 방어력에 따른 회피율은 마지막으로 날 친 몬스터에 따라 바뀌는데 블럭은 잘모르겠네.
ㅇㅇ 바뀜. 몹도 공격등급이 다달라서 블럭율이 틀어져서 민첩추가로부어주는경우있어
주구장창 소서만 키우다보니 민첩이란 스탯 자체를 찍어본적이 없어서 몰랐음 ㅋㅋ
소서도 블럭 75%찍어줄텐데?
애초에 모너크 끼는이유가 거기있는걸?
난 소서 키울때 모넉 스피릿 들 힘만 찍고 나머지 생명 투자했었는데?
모너크를 끼는 이유는 스피릿을 모너크에다가밖에 만들수가 없어서 그런거고
방패4솟되는게 전직업계열이 3종류로알고있는데
? 누가 스피릿을 이지스나 워드에 작업을 해요. 힘제만 디립따 높은뎈ㅋ 캐스터 직업군중에 힘 그렇게 찍어댈 케릭이 어딨어. 룩딸아니면 의미가 없는데.애초에 이지스랑 워드는 고려대상조차 아니기에 모너크에다가밖에 만들수없다고 한거고.
일단 구버전 기준으로 블럭률은 방패블럭,민첩,캐릭레벨에 의해 결정되고 몹 스팩은 아무관계없음 리마 하면서 건든거 아니면 마찬가지이고......
몹스펙 관계있음. 레벨오르면서 상대하는 몬스터가 변경되면서 블락율떨어지는거임.
애초에 블럭율에 마우스같다대면 ~~~몬스터의 공격을 방어할확률이라고 써있어
그건 공등,방등으로 결정되는 회피율임....... 블럭률은 따로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