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동일에픽 성장은 엔드급 아닌 2.X~3.초반에선 이관보다 성장효율이 나쁜게 아님
아예 무슨 800부터 시작하거나 이상하게 1800에 1500 1400 때려박는거 말고
쓸수있는 명성 나오는 적정 난이도 돌면서 쓸수있는 비슷한 명성 주워다 끼리 합쳐나가면 이관런 안해도 됬음
안한 이유가 원하는 템X원하는 명성 드랍이 안되니까 특히 파죽마 뚫겠다고 이악물고 이관런 때린거지(특히 상던 고유픽)
근데 이관이 더 효율이 좋다고 발언한거면 타에픽에서 끌어오는 이관런 이야기한건가? 싶은데
타에픽이면 2140짜릴 1600에 박아도 20오름
성장요구 재화 줄여서 개선시킨다고 말하는데
여기에 효율이 존재하기는 함?
장비성장으로도 캐릭터성장에 도움이될수있도록 패치하고 싶었으면
성장재화 요구갯수 감소화 함께, 타에픽을 먹여도 동일에픽 대비 30퍼던 10퍼던 올라가는게 유의미하게 바꿨어야지.
거의 무슨 약오르기급 개발자노트를 썼어
이건쫌 별로드라 아니 좋은걸 넣었는데 성장이 거나조금됨
지금 동일픽/성장픽 효율을 더 올리고, 기존의 동일픽/성장픽 만큼 오르는걸 타에픽끼리 먹이는 걸로 조정해야함 성장이 너무 좃같음 진짜
30퍼는 에반데;; 최소 80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