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드와일드라는 제품 만들다가 거의 완성할 즈음에 미리 조립되어 나오는 부품 하나가 불량인 것을
확인했음.
근데 나는 이미 부품들 누락 없는 것만 확인하고 구매 확정(네이버샵이었음) 눌러버렸거든...
불량 발견은 그 이후고
판매자한테 말했더니 대원 서비스센터 메일 주소 알려줬고 거기다 불량사진과 함께 문의 메일 넣었는데
접수했다는 답장 이후로 나흘째 감감무소식이네...(토요일과 일요일이야 쉬는날이니 영업일로는 이틀째 됨)
오늘 재촉메일 넣었지만 여전히 무응답인데 이 상황에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 소비자보호센터에 신고하면 되나?
전화도 안받음?
아, 그 말 추가하는 걸 잊었네. 일단 영업일로는 이틀째라서 전화는 내일 해보려고 함. 근데 거기서 잘 안 풀렸을 때 어찌해야하나 해서
내일 전화해보고 계속 이런 상태면 소비자보호센터에도 신고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