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상 눈에띄게 좋은건 못본거같음
닌자거북이정도?
프리아트
추천 0
조회 1
날짜 09:46
|
Esper Q.LEE
추천 0
조회 2
날짜 09:46
|
털이많은게 좋은신사
추천 0
조회 1
날짜 09:46
|
햐쿠만텐바라살로메
추천 0
조회 4
날짜 09:46
|
루리웹-6429470372
추천 0
조회 6
날짜 09:45
|
(면정학)
추천 0
조회 4
날짜 09:45
|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추천 1
조회 69
날짜 09:45
|
RussianFootball
추천 0
조회 13
날짜 09:45
|
여우 윤정원
추천 0
조회 36
날짜 09:45
|
메론맛폴라포
추천 1
조회 32
날짜 09:44
|
H25
추천 1
조회 61
날짜 09:44
|
히로이 키쿠리
추천 1
조회 14
날짜 09:44
|
메에에여고생쟝下
추천 0
조회 47
날짜 09:44
|
달콤한호빵
추천 0
조회 64
날짜 09:44
|
웃긴것만 올림
추천 1
조회 136
날짜 09:44
|
DTS펑크
추천 0
조회 24
날짜 09:43
|
고장공
추천 6
조회 267
날짜 09:43
|
핵인싸
추천 5
조회 144
날짜 09:43
|
검은투구
추천 0
조회 115
날짜 09:43
|
기륜™
추천 0
조회 108
날짜 09:43
|
몽골리안갱뱅크림파이
추천 2
조회 193
날짜 09:43
|
라이프쪽쪽기간트
추천 0
조회 122
날짜 09:43
|
루리웹-3759135
추천 2
조회 57
날짜 09:43
|
Room335
추천 1
조회 71
날짜 09:43
|
루리웹-1348768747
추천 0
조회 58
날짜 09:43
|
어린사슴아이디어
추천 0
조회 36
날짜 09:42
|
ꉂꉂ(ᵔᗜᵔ *)
추천 8
조회 621
날짜 09:42
|
하즈키료2
추천 4
조회 129
날짜 09:41
|
톰과제리요
그런거말고, 왜 있잖아 본즈나 A1처럼 수려한 작화에 싸우는거
톰과제리 무시함? 셀화 픽셀수 본즈나 A1따위보다 더 많을텐데?
작붕도 없고 작화라는게 그림체의 퀄리티를 말하는것도 있지만 움직임이 부드럽고 생동감있게 끊기지 않는걸 의미함 이쪽을 더 높게 쳐주기도 하고 그래서 셀화시절에는 사람 갈아서 최대 24프레임 낼수 있는걸 평균 18~21프레임까지 내놓았지만 지금은 18프레임 나오는건 중요 전투씬말고는 아예 없을정도로 돈많이드는 작업임 아쉽게도 대부분 일본 애니메이션 회사들은 그렇기 하질 못함 일단 돈이 있어야 그렇게 만들던지 하거든 메카닉물의 경우는 더 심해서 대부분의 인력이 그리기 쉬운 일상물로 빠지니까 인력수급 안되서 잘 나오지도 않는거고
로드러너도 있지
전성기의 루비
액션이 엄청 좋은건 아닌데, 인빈시블
솔직히 미국의 히어로 애니는 일본 애니처럼 작화가 좋다고는 절대 말 못하지
우리는 그걸 그림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작화는 동화의 부드러움과 생동성을 의미하지 님이 말하는 전투씬만 작화가 좋은거지 대부분의 나머지 구간은 잘해야 10프레임 나올정도로 최대한 돈 아껴서 대충 만드는건데 어디가 작화가 좋음?? 물론 미국도 돈 안쓰니까 마찬가지이긴한데 20세기 셀화방식으로 만들던 시절은 일본이나 미국이나 TVA에서 안정적으로 낼수 있는 18프레임(최대가 24프레임)짜리만 뽑아내서 작화 따지자면 컴퓨터 활용해서 작업하기 이전인 98년 이전 애니메이션이 뛰어난거지 현대에는 거의 풀프레임으로 돌리는건 극장판말곤 없음 대표적인 프리큐어나 드래곤볼 극장판 같은 경우빼고는 한정된 2~3분만 진심내고 그 절반도 안되는 퀄리티라는 얘기임
이번에 닌자거북이 신작이 괜찮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