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콜옵보다 시즈가 킬딸이 잘된단 말이지...
요즘 콜옵은 ttk가 너무 짧아져서 킬딸도 진짜 상위영역인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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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죽고나서 남이 하는거 멍하니 구경하는건 못하겠더라... 죽이고 죽고 부활하고 죽고 죽이고 이게 워낙 빠르게 사이클이 돌아가서 뇌가 녹는 느낌
ㅇㄱㄹㅇ
시즈는 애들이 일단 느려.
점프도 없어서 움직임이나 위치만 특정되면 어떻게 대기하고 있을지 뻔하고
아무리 짧아도 시즈보단 길지 않어?
인카운터후 TTK는 그럴 수도 있는데 기본적으로 시즈는 리스폰이 없기도 하고 공방대기 시간부터 나름 전술을 유도하는 게임이니까 텀이 비교도 안되게 길게 느껴지지
TTK는 시즈가 FPS 중 원탑이지. 총기 불문하고 헤드샷 한 방이니까 근데 TTK가 길어져도 문제임. 블옵4 양학 생각하면...
난 블옵4 시스템을 가장 좋아했어 ㅋㅋ